백운호수맛집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인테크 조회 4회 작성일 2020-09-06 14:40:21 댓글 0

본문

점심특선이 15,000원인 가성비 좋은 전복집 백운호수 맛집 ep.01(Baegun Lake Restaurant)

#백운호수맛집 #유튜브시작 #초보유튜버 #전복촌

여기는 백운호수에 있는 '전복촌' 이라는 곳입니다
차로 갔을때 백운호수로 가기 1km 정도 전에 있구요
주차공간이 넓어서 호수에 가기전, 식사하러 오시기 좋습니다
(주말에 백운호수는 주차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하지만, 거리가 있기때문에
차를 세워놓고 백운호수를 걸을 순 없어요


이 매장은 전복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점심특선이 15,000원 입니다
그에 비해서 기본 찬들이 훌륭하게 나오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전복 2개와 광어 4점인게
아쉽다면 아쉬울 수 있습니다.
차라리 가격을 올려 고급스러운 정식을 먹는다면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을 매장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백운호수맛집 자연콩 국산콩으로 만든 손두부전문

텃밭에서 직접 가꾼 채소로 반찬을 하고 경북 문경, 상주에서 재배한 국산콩에다 해양심층수로 매일 아침 만든 신선한 손두부를 손님상에 올리는 집~ 자연콩입니다.

'농부가 차려주는 건강밥상'이지요.
멋스러운 기와집, 푸짐하게 나오는 한정식 코스요리는 모임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멋스러운 백운호수, 모락산 바로 옆이라 풍광도 멋집니다.

한정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백운호수 맛집 자연콩 리스트업 해놓으세요.

위치 : 경기 의왕시 문화예술로 163
문의 : 031-422-0059
regramsci : 여기 가봤는데, 갠적으로 자연애정식은 저 새우가 최곱니다.
Stella : 와 배고파요, 의왕까지 가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은 왜 손만 나오셨어요,ㅋㅋ 드시는 모습도 보고싶어요!
한미경 : 비가 오니 운치가 있네요... 막걸리 한잔 하기 딱 좋은 메뉴네요 ㅎㅎ

맛집 찾아 브이로그, 서울근교 백운호수 "백운재" 쌈밥 최고 | choco.tea.vlog |

#브이로그 #백운재 #백운호수 #서울근교 #맛집

안녕하세요. 초코쌤입니다.
안양 호계볼링장에 갔다가, 백운호수 주변에 있는
"백운재"라는 쌈밥집에 갔어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건강한 밥상 느낌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어른들 모시고 다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초코쌤 짝꿍 띠띠와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러 많이 많이 다닐게요..^^
뿅~~!!

... 

#백운호수맛집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84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