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하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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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래시피 조회 11회 작성일 2020-09-13 14:41: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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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헐적 단식] 내 몸의 쓰레기를 없애면 혈당과 면역력도 좋아진다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외에도 놀라운 변화를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알고 하면 더 건강한 단식! 지금 엄마의 봄날 제일정형외과병원 신규철 박사와 함께하세요
레드샹크스 : 물 도 먹으면 안되나요??
ᄏᄏᄏ : 간헐적단식중
물은괸찬나요?
죽박 : 지방만 빠지는게 아니라 근육도빠질텐데 단점도 말해줘야지
이한주 : 16:8 간혈적 단식 시작
1.자전거 타고 여의도까지 다녀오기
2.근력운동 30분씩 꼭 하기
3.하루에 당류 50g만 먹기
4.물 2리터마시기

9/7시작:100.7키로
최송설 : 저녁에 약을먹어야는데
이것도 간헐적단식에 방해가되나요

간헐적 단식 방법 완벽정리! 이렇게 하면 무조건 살빠져요!!

00:12 간헐적 단식 성공조건
00:37 간헐적 단식 식단
00:48 간헐적 단식 적정시간
01:58 간헐적 단식 방법 3가지
05:02 총정리


간헐적 단식 원리 ▶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494958302


※ 참고문헌
1. Klein S, Sakurai Y, Romijn JA, Carroll RM. Progressive alterations in lipid and glucose metabolism during short-term fasting in young adult men. Am J Physiol. 1993 Nov;265(5 Pt 1):E801-6.
2. Jakubowicz D, Barnea M, Wainstein J, Froy O. High caloric intake at breakfast vs. dinner differentially influences weight loss of overweight and obese women. Obesity (Silver Spring). 2013 Dec;21(12):2504-12.
3. Zauner C, et al. Resting energy expenditure in short-term starvation is increased as a result of an increase in serum norepinephrine. Am J Clin Nutr. 2000 Jun;71(6):1511-5.
4. Nørrelund H, Nair KS, Jørgensen JO, Christiansen JS, Møller N. The protein-retaining effects of growth hormone during fasting involve inhibition of muscle-protein breakdown. Diabetes. 2001 Jan;50(1):96-104.
5. Gardner DF, Kaplan MM, Stanley CA, Utiger RD. Effect of tri-iodothyronine replacement on the metabolic and pituitary responses to starvation. N Engl J Med. 1979 Mar 15;300(11):579-84.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단식 중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김정희 : 단식시간중 아메리카노는 마셔도될까요?
안신애 : 간헐적 단식할 때 약은 먹어도 돼요?
유채원 : 16: 8 12시에 아침 8시 저녁
준이 : 야식이 10년은 습관돼서 저녁10시만되면 뭐에 씌인거마냥 뭘 먹게되는데 그걸 절대 못참겠어요
10시에 먹고 다음날 아침점심 걸러도 그게 단식이 되는건가요? 저는 아침점심엔 식욕이없고 점심이후에 활동하니 별로 생각없어도 먹고 저녁먹고 10~1시가 항상 고비입니다

3일단식 효과적 실천법 - 알고 실천하면 더 효과적! (72시간 단식법)

알고 하는 3일 단식, 더 효과적이고 더 성공적입니다. 3일단식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보세요.

킴스헬스톡에서는 새롭게 발견된 건강과 관련된 알아두면 좋을 만한 정보들을 쉽게 정리해서 바로바로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e-mail: kimshealthtalk@gmail.com (영상 관련 질문은 댓글로만 받습니다)

참고문헌/자료
- Moore, J., and J. Fung. 2016. The Complete Guide to Fasting: Heal Your Body Through Intermittent, Alternate-Day, and Extended Fasting: Victory Belt Publishing.
Thompson, C. 2018. The Art of Intermittent Fasting: How to Lose Weight, Shed Fat, and Live a Healthier Life: Independently Published.
- Guelinckx, I., Tavoularis, G., König, J., Morin, C., Gharbi, H., \u0026 Gandy, J. (2016). Contribution of water from food and fluids to total water intake: analysis of a French and UK population surveys. Nutrients, 8(10), 630.
- Nørrelund, H., Nair, K. S., Jørgensen, J. O. L., Christiansen, J. S., \u0026 Møller, N. (2001). The protein-retaining effects of growth hormone during fasting involve inhibition of muscle-protein breakdown. Diabetes, 50(1), 96-104.
- Gjedsted, J., Gormsen, L., Buhl, M., Nørrelund, H., Schmitz, O., Keiding, S., ... \u0026 Møller, N. (2009). Forearm and leg amino acid metabolism in the basal state and during combined insulin and amino acid stimulation after a 3‐day fast. Acta physiologica, 197(3), 197-205.
바원 :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짧게 해보고 여유가 되면 3일 짜리 한 번 해보겠습니다
LU LU : 다른 영상에서 단식을할때 적응기간을 줘야한다고 하셨는데 6개월에 1번하는 3일단식도 이것에 해당되나요? 단번에시작하면 안되는건가요?
강수현 : 실례지만 경구피임약도 안될까요?!
욤욤 : 선생님! 혹시 생리중에 단식하면 몸에 좀 안 좋나요??
sonestwo : 3일단식하면서 3일동안 계속 누워있거나 안 움직이면 종아리 근육이 좀 줄어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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