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다이어트식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포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4 18:57:06 댓글 0

본문

여성에게 특히 좋다는 아마씨, 기름까지 흡수하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식이섬유의 비밀
식이섬유가 변비에 좋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 그러나 우리 몸에서 식이섬유의 역할은 그것뿐만이 아니다? 식이섬유가 부족하면 장(腸)은 물론, 신진대사와 혈관에까지 건강 적신호가 켜진다! 당신이 모르는 식이섬유의 비밀

'닥터지바고'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여자가 다이어트할때 보충제 먹어야할까? 제이제이가 보충제를 먹는다면?

안녕하세요 젤린이 여러분!
오늘의 슬림한 꿀답~ 바로 보충제에 대한 질문을 들고왔어요.
남성분들은 운동을 하면서 대부분 보충제를 먹게 되는데요,
과연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보충제가 필수인것일지
다이어트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등등에 대한 짧은 꿀답입니다!

보충제가 분명 도움이 되는 부분도 없지 않겠지만
제이제이는 자연식품으로 섭취 가능한 영양소는 먼저
자연식품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라는 주의입니다.
물론 편의성 때문에 보충제를 찾는 젤린이들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보충제는 자연식을 충분히 정끼니 섭취한다는 가정하에
보충을 위해 추가섭취를 하는 것이다보니
절대 끼니 내 섭취하는 메인단백질이 될순 없어요.

많은 젤린이들이 이를 혼동해서 하루에 2~3번 보충제로만
식사를 대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몸의 볼륨이나 스킨이 얇아지는 웨이트 트레이닝의 효과를
보기 쉽지 않을거에요. 건강한 양질의 단백질 섭취하면서
(조금귀찮더라도) 열심히 운동해보아요~ ^^

+ 댓글로 젤린이들이 주로 챙겨먹는 단백질 제품들에 대해
공유해주세요~! 어떤 단백질식품을 먹고있나요 ? ^^.

#다이어트 #보충제 #영양소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디저트 프로틴쉬폰, 노밀가루! 단백질 빵 : http://www.proteinchiffon.com/
매트,덤벨 운동소도구 : http://veek.co.kr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jjeuneu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euneu
Mina Sollai : 제이제이 님, 저는 엄청 많이는 아니지만 하루에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꾸준히 여러 코어운동 및 슬로우버피 등등 챙겨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일하는 곳에서 거주하고 구내식당에서 식사가 나오며 심지어 저는 비건에 가깝다보니 원하는 식사를 직접 챙겨먹기 힘든 상황입니다. 근육이 탄탄하지만 유산소가 부족한 이유인지 복근위에 지방이 둘러싸여 있는 느낌이에요. 얼핏버면 탄탄하고 건강한 몸이지만 제 목표는 클로이팅 복근영상 플필사진 정도인데요, (서론이 길었어요 죄송합니다ㅠ)단백질 섭취 및 그 정도 마른 복부를 위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게 도움이 될까요? 엄청 바쁘신 분이신건 알지만 혹시나 댓글 보시게 되면 답장 부탁드려요. 아니면 지나가시는 분 누구이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덕린이 : 살을 찌우는 중인데 먹을까 했는데 순수 단백질은 맛없다길래 그냥 안먹을란다
J C : 자연식을 챙겨먹기 힘들고 운동은 좋아해서 매일운동하는 대학기숙사생은 어떻게 사먹어야할까요.. 근손실올거같아서요ㅠ
부농 : 1:26 과체중 혹은 비만이 될 수도 있는 나에게 하는 말
_유네 : 언니 제가 셀렉스 웨이프로틴파우더를 먹으려고하는데, 이거는 여기 나와있는대로 1회섭취량을 먹어도될까요?? 아니면 이 양의 절반을 먹어야할까요?? 섭취량이 남자기준인지 모르겠어요ㅠㅠ 1회33g씩 단백질20g이래요!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교보문고 https://bit.ly/3e6J99H
아연 A YEON : 발음 조졌으
뿡이뿡 : 저는 쏘팟님의 이 식단영상과 맛불리님 채널의 식단영상들을 보고 그날 기분따라 먹고 싶은 식단으로 만들어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한달 반만에 6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그냥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과 좋은지방, 채소 등의 섭취를 늘리니 빠지더라구요. 보는 시각이 달라지니 밥을 좀 덜 먹게 되니 쉽게 빠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쏘팟님 덕분에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ᄋᄋᄋ : 삼시세끼 각 끼니 마다 밥 한 그릇은 기본인데, 알고보니 삼시세끼 다 합쳐서 한 그릇이네....
다이어트 빨리 성공하고 잘 먹어야겠누 ㅠㅠ
너~무 슬프고...ㅠ
엘리사벳 : 밥 반공기는 몇그램인가여? ㅠㅠ

... 

#여성다이어트식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