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외국어정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버닝썬더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26 22:36:11 댓글 0

본문

2020학년도 수능 영어 듣기

2019년에 시행한 2020학년도 수능 영어 듣기 입니다.

수능 영어 문제지와 답지 블로그에 게시해놓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melina1122/221708145318
스노래빗 : 정답 알려드립니다.
1,2,1,3,3
4,4,5,2,3
4,4,2,2,5
1,3
축구야구팬 : 회화도 못하는 좆병신이 1등급 맞는거 보고 ㅈㄴ 놀랬음
삐라삐라삐삐비비삐 : 아 시부랄 2개틀렸다 이거 심각한데..
yankee보틀 : 진심 현고3인데 2017학년도 수능 영어풀어보면98점으로 1등급 나오는데
2020학년도는 86점으로 2등급나옴 한마디로 옛날 영어보다 어려워 졌다는거임 그러니까 꼰대들아 아닥하자
요즘은 평가원에서 리스닝에도 함정카드 발동한다
스폰지밥 : 중1인데 와이리 쉽지? 문법은 ㅈㄴ못하는데 회화를 잘해서 그런가?

2020수능 일본어1 해설과 정답(21~30)

문21~30번까지의 수능일본어 해설입니다.
평생교육 아름 카페는 이곳입니다
http://naver.me/xtFBumFD
양유경 : 29번에서 動ける 우모케루가 아니라 우고케루입니당 ㅜㅜ

[#문제적남자] 창의력 문제는 이렇게 접근해야지! 정답 듣는 순간 Aㅏ~~ 하게 되는 뇌섹남들 뇌풀기 문제 | #Diggle

#문제적남자 #Diggle #디글

Let's giggle, :Diggle!
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디글 구독하기! :Diggle ☞ https://bit.ly/2Urls34
구독버튼눌러줘요 : 1,3,4는 푸는데1초도안걸렸는데 2는좀 힘들다
구독버튼눌러줘요 : 나나 영상보기전에말한다 나이는 10살이다
옹야 : 정삼각형 도형이라고 안 했으니까 글자도 포함시켜서 두개 아님?ㅎ
j k : ㅋㅋㅋ나는 1번 문제 밭둑이 모두 무너졌다길래 0개, 그렇지만 소년이니까 10살이네~ 이랬는뎈ㅋㅋㅋㅋㅋ
부춘산아빠곰 : 밭전에서 둑이 무너지니 10살?

... 

#수능외국어정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23건 4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