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자사귀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류이 조회 26회 작성일 2021-06-14 00:30:40 댓글 0

본문

일본여자가 알려주는 일본여친 사귀는법 101

여러분 안녕하세용! 서울의 물 아리수입니당~~!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연애 콘텐츠!!!ㅎㅎㅎ
꿀팁 제가 다 알려드리겠습니당ㅋㅋㅋ

또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댓글에 꼭꼭 남겨주세요!
오늘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조아요 눌러주세용 :D

아리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lpaca_alisu/
토끼 : 해피바이러스 아리수
돈까스 : 요즘 일본인 연상누나와 썸타는 중인데 많은 정보 알고갑니다...힘드네요 상당히
정윤용 : 안녕하세요
도우너 : 진짜 한번 만나보고 싶은데..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겟으여..ㅠㅠ
Taiga : 일본여성분은 한국남자들의 크립토나이트 인정?

[일본여자사귀기]일본인과 교류하기좋은 어플2개 소개"헬로톡,페어즈"

일주일에 한두번 실시간스트리밍시에
헬로톡에서 홍보한 일본분(주로 여성분)들이 참여합니다
한국,한국인에 관심있는 분들이니만큼 활발한 교류부탁드립니다~
김마루한 : 오이런정보도좋아요~잘봤습니다ㅎ
정두리 :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모아다 : 루이아빠 덕분에 좋은얘기 나한테는 신기한
정보 감사합니다
신용봉 : 잘봤어요
난 필요가 없을것같너요
화양연화 : 현지인 친구 한명 만들면 좋겠군요ㅎ 영상 잘 봤습니다.

일본인 친구 사귀는 방법? 재일교포 친구가 알려주는 커뮤니티&앱(어플)

안녕하세요.
하루몬입니다.
이번 콘텐츠는 일본인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짧게 영상 만들어 봤습니다. 이제 막 공부하시는 분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어플과 커뮤니티입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친구가 없다는 표현을 하였는데 '충분히 속마음을 털어놓을 친구가 없다'이니까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하루몬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rm.jm/?hl=ko
▬▬▬▬▬▬▬▬▬▬▬▬▬▬▬▬▬▬▬▬▬▬▬▬▬▬▬▬▬▬▬▬
궁금하신 점,보고 싶은 영상이 있으시다면 보내주세요!
Instagram(DM)▶ hrm.jm
E-Mail : eptmahqmf0@gmail.com
▬▬▬▬▬▬▬▬▬▬▬▬▬▬▬▬▬▬▬▬▬▬▬▬▬▬▬▬▬▬▬▬
해시태그(hashtag)
▶ #일본인친구 #외국인친구 #어플추천
▬▬▬▬▬▬▬▬▬▬▬▬▬▬▬▬▬▬▬▬▬▬▬▬▬▬▬▬▬▬▬▬
장준익 : 친구해요!! 교포들도 한국어 못하는사람 많던데
잘하시네요ㅎㅎ
친구 금방사귈수 있을거에여ㅎㅎ
일본사는낫군TV일본요식업점장이야기 : 적당히 해라 ㅋㅋㅋ 최고의 조언이네요.
함께하는 재테크 WeGo!! : 성격도 활달하시고 긍정적이신거 같아요. 친구해요~~ ^^
박뚜따 : 안녕하세요 ! 일본어 배우는 23살 한국 여자 대학생이에요 ㅎㅎ! 인스타 들어갔는데 남자 계정이길래 ..! 댓글 남겨요 ㅎㅎ
죠상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연락하면 점점 연락이두절ㅠㅠ

... 

#일본여자사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24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