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녹차밭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병아리 조회 41회 작성일 2020-06-19 22:46:57 댓글 0

본문

전라도 보성에서 찾은 인생음식♥ 녹차떡갈비 vs 녹차삼겹살 (feat.보성)

안녕하세요 여러분!! 꽃피는 봄봄입니다 *
#전라도 #보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정말 미친 맛의 고기를 발견했어요!!.

전라도 음식의 위엄을 느끼면서
엄청난 #먹방 을 하고 돌아왔답니다....!


------------------------------------------------------------------------------
+ 영상 속 식당/카페/숙소 +

1. 녹차떡갈비 먹은 곳 : 보성녹차떡갈비 원조 (전남 보성군 보성읍 흥성로 2541-4)

2. 녹차 아이스크림/녹차라떼 마신 곳 : 그린다향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50)

3. 녹차삼겹살 먹은 곳 : 임가네식육식당 (전남 보성군 보성읍 현충로 42-1)

4. 숙소 : 보성다비치콘도 (전남 보성군 회천면 충의로 36)

------------------------------------------------------------------------------

기획/출연/편집 : 김아나 (김정 아나운서)
E-mail : roseloveyou87@hanmail.net
Instagram : jjeong.87

------------------------------------------------------------------------------
BGM

:Floppy Circus - Wayback ft. Jeff Kaal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Floppy Circus - Good To M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남무맘무 : 먹을 때 젤 행복해하는 우리 아나님❤
영혼수선공 1회 잘 봤습니다 !!!
y.h.p y.h.p. : 어쩜그리 맛 있게 드시는지요 정말 머코싶네요
BMW s1000rr : 0:20 세상 야무지게 드심

2:45 훌륭한 리엑션
Bagaz Amrie : hy honey... !!! ??
지현아구 : 언니 음식 먹는거 짱 귀여워요? 저도 빨리 놀러다니고싶오용ㅠㅠ 이번주 모의고사도 보고 아프고 그래서 우울했는데 언니 영상 보고 힐링됐어요? 감사합니다 언니?

보성기행 _ 보성맛집 _ 녹차떡갈비&녹차냉면

우리나라 녹차수도 전라남도 보성!
직접 다진 수제 떡갈비에
녹찻잎이 감칠맛을 더한
보성음식 대표주자 녹차떡갈비!!
그리고 후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녹차냉면
보성에서 멋과 맛을 느껴보세요~

친구들과 1박2일 보성여행. 알쓸신잡 보성여관, 녹차밭, 존맛탱 벌교꼬막정식까지. 여행 브이로그.

5월에 친구들과 떠났던 보성여행 브이로그예요! :)
뉴욕에서 열심히 편집했습니다 ㅎㅎ

다음 편부터는 뉴욕 브이로그가 될 것 같아요!

보성이랑 벌교 너무 좋았는데 관광객이 많이 없어서 슬펐어요 ㅠㅠ
너무 아름다운 곳인데 주말에도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음식도 맛있고 풍광도 예쁘니까 많이들 가주세요! (갑분 보성 홍보대사 ㅋㅋ)

저희가 들른 곳들 정보입니다!

- 숙소
보성여관 (알쓸신잡 방송에 나왔대요!)
3인실 1박에 15만원이었어요.

- 장소들
녹차정식: 청광도예원
예쁜 녹차밭: 대한다원
인스타 핫플 녹차 카페: 초록 잎이 펼치는 세상
벌교 꼬막정식: 원조홍교꼬막회관

이렇게입니다! ㅎㅎ

재미나게 봐주시구 좋아요와 구독! 댓글 부탁드릴게여 :-)



#1박2일 #보성여행 #벌교 #꼬막정식 #전라도여행 #먹방 #엘렌로그


* bgm
Music by Nico Anuch - Saturn Sunset - https://thmatc.co/?l=1B3A4E97
으니 : 저 보성 살아요! 그리고 영상에 나왔던데 다 가봤어요
Vgh Hgy : Wow I like japanese ryokan?
장동규 : 보성녹차밭 가면은 녹차 있어요?
선지훈 : 먹방투어 하셨네요 ㅋㅋ
momo : 여행 경비는 어느정도나 들었나요?~

Vlog】녹차떡갈비의 원조!! 특미관 보성맛집탐방 Vlog Mukba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로 유명한 보성의 맛집
특미관 맛집탐방 입니다!!

위치: 전남 보성군 보성읍 봉화로 53 특미관

Please subscribe and like ♥3♥

(Instagram)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uh.1nam/

안녕하세요 유튜브 친구들 찌남2 입니다
생방은 매일밤 12시 입니다 ^^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당♥

각종 문의 카톡 → HUH123
김창인 93년생 : 녹차·떡갈비에 삼겹살이라~
먹음직스러운데요?~~
Eman eman : ???
M burassakon : 배고파요???
LocalJax ASMR : What a great vlog video bro
아도TV아재들의도전기 : 떡갈비 좋네요 ^^ 떡갈빈줄알았는데 삼겹살이네요 ㅋ

... 

#보성녹차밭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77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