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앱솔루트리페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얼리 조회 24회 작성일 2020-08-21 18:54:08 댓글 0

본문

극 손상모발을 케어하는 로레알프로페셔널 파리의 앱솔루트리페어 제품을 소개합니다.

모발이 너무 손상되서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이 영상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핸드크림을 머리카락에 바르는 사람이 있다? #로레알파리 #빨간뚜껑 #토탈리페어5 라인의 신상! #모이스처크림 #프로엑스 #헤어수분폭탄

핸드크림처럼 수시로 헤어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신상 헤어에센스!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모이스처크림 프로엑스를 만나 보세요 :)
이삭토스트 : 이거 오늘 처음 써 봤는데 좋은 것 같아요
나지형 : 언제 이제품이 올리브영 들어오나 기웃거리다가 올리브영에서 오늘 구매했습니당>~<
발라보니깐 수분감 빵빵하고 무엇보다 끈적임이없어요!! 진짜 좋네영 행사할때 좀 쟁여놀까봐욧~.~

[로레알] 부부의 세계 한소희 머릿결 이유 파우더룸 1위 로레알 헤어 케어 핵심라인 공개 [뷰리봉 BeautyBong TV]

[로레알] 부부의 세계 한소희 머릿결 이유 파우더룸 1위 로레알 헤어케어 핵심라인 공개 [뷰리봉 BeautyBong TV]


안녕하세요.
뷰리봉 TV 입니다.

이번 편은 셀프 염색으로 손상된 데미지 헤어케어를 위한 로레알 파리의 헤어 케어의 핵심 라인을 소개합니다.

로레알 파리에서 헤어케어를 담당하고 있는 김나리님이 직접 소개를 해주십니다.
김나리님은 제품 라인을 크게 극손상케어라인과 세라마이드라인으로 나누어 설명해주고 각 제품마다 제형과 사용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모든 여성들의 모발 고민거리인 모발끊어짐,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없음, 갈라짐
이 5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로레알 파리의 가성비 갑 제품들을 알려줍니다.
또 최애템 공개를 빼놓을 수 없겠죠?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매력적인 악역으로 우리의 마음을 빼앗은 여다경!
여다경의 길고 아름다웠던 머릿결 또한 잊을 수 없는데요.
한소희 머릿결의 비밀템 공개시간도 놓치지 말아주세요!


지난회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뷰리봉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로레알파리의 1등 헤어 오일과 헤어 크림 정품을 무려 100개나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참여방법은 아래에 다시 정리하겠습니다.

여러분 많이 많이 뷰리봉 TV 와 로레알 파리에 응원의 댓글 남겨주세요.

[뷰리봉 X 로레알 선물 (총 3종, 50세트) ]
1.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정품 (브라운 오일)100ml
2.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크림 정품 (브라운 크림)100ml
3. 토탈리페어5 리페어링 샴푸 미니어쳐 170ml 참여방법 : 뷰리봉 TV와 로레알 파리에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레알 파리 4편에 1번 이상 댓글 참여해주신 선착순 총 50분께 로레알 파리에서 직접 예쁘게 포장한 헤어 제품을 배송해주십니다.

▶ 구 독: http://bit.ly/2IZTtmo ▶

로레알 특집 2탄 새치 염색 ▶


로레알 특집 1탄 셀프 염색 ▶

E-mail: beautybong007@gmail.com
세상의 패션n뷰티 신생아를 위한 뷰리봉TV


#로레알 #부부의_세계 #한소희 #헤어_케어 #셀프_염색 #로레알_파리 #극손상케어 #세라마이드 #헤어로션 #여다경 #뷰리봉
뷰리봉 TV : [로레알] 부부의 세계 한소희 머릿결 이유 파우더룸 1위 로레알 헤어케어 전라인 공개 [뷰리봉 BeautyBong TV]


안녕하세요.
뷰리봉 TV 입니다.

이번 편은 셀프 염색으로 손상된 데미지 헤어케어를 위한 로레알 파리의 헤어 케어의 모든 라인을 소개합니다.

로레알 파리에서 헤 어케어를 담당하고 있는 김나리님이 직접 소개를 해주십니다.
김나리님은 제품 라인을 크게 극손상케어라인과 세라마이드라인으로 나누어 설명해주고 각 제품마다 제형과 사용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모든 여성들의 모발 고민거리인 모발끊어짐,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없음, 갈라짐
이 5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로레알 파리의 가성비 갑 제품들을 알려줍니다.
또 최애템 공개를 빼놓을 수 없겠죠?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매력적인 악역으로 우리의 마음을 빼앗은 여다경!
여다경의 길고 아름다웠던 머릿결 또한 잊을 수 없는데요.
한소희 머릿결의 비밀템 공개시간도 놓치지 말아주세요!


지난회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뷰리봉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로레알파리의 1등 헤어 오일과 헤어 크림 정품을 무려 100개나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참여방법은 아래에 다시 정리하겠습니다.

여러분 많이 많이 뷰리봉 TV 와 로레알 파리에 응원의 댓글 남겨주세요.

[뷰리봉 X 로레알 선물 (총 3종, 50세트) ]
1.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정품 (브라운 오일)100ml
2.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크림 정품 (브라운 크림)100ml
3. 토탈리페어5 리페어링 샴푸 미니어쳐 170ml 참여방법 : 뷰리봉 TV와 로레알 파리에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레알 파리 4편에 1번 이상 댓글 참여해주신 선착순 총 50분께 로레알 파리에서 직접 예쁘게 포장한 헤어 제품을 배송해주십니다.

▶ 구 독: http://bit.ly/2IZTtmo ▶

로레알 특집 2탄 새치 염색 ▶


로레알 특집 1탄 셀프 염색 ▶

E-mail: beautybong007@gmail.com
세상의 패션n뷰티 신생아를 위한 뷰리봉TV


#로레알 #부부의_세계 #한소희 #헤어_케어 #셀프_염색 #로레알_파리 #극손상케어 #세라마이드 #헤어로션 #여다경 #뷰리봉
H Yo : 대박. 절 위한 컨텐츠예요!!! 감사합니다~ ^^
soo Sang : 로레알에 대한 신뢰가 사실 염색약으로부터 시작됬는데~ 이번엔 샴푸를
써봐야겠어여:) 꿀 정보 감사합니당
So Jeong Kim : 진짜 헤어 제품은 로레알이 최고라고 계속 듣고 써봤는데 다양한 제품들을 써보고 싶어서 시도했다가 결국 돌아오는건 로레알이더라구요...염색약은 당연히 독보적인 입지고 영상에서 보여주신 토탈리페어5 라인들은 멜론 냄새처럼 달콤하고 넘 좋아서 처음엔 향때문에 썼다가 후엔 효과때문에 썼어요ㅠㅠ진짜 가성비 대박인 제품이에요~ 로레알 오일들은 당연 말 안해도 다들 알고 계시지 않나요? 영상에선 안나왔지만 전 오디네리 그린보틀이 제일 향이 좋았어요ㅠㅠㅠ로즈 나왔을때도 좋았지만 그린 보틀은 제 헤어오일의 1위에서 절대 안 밀립니다ㅠㅠㅠㅠ 이렇게 좋은 영상을 이제 봐서ㅠㅠㅠㅠ 이벤트도 아쉽네요ㅠㅠㅠ히이이잉 넘넘 애정하는 로레알 헤어케어 제품들 많이 사랑해주세요ㅠㅠㅠㅠㅠ
강성훈 :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ㅎ

... 

#로레알앱솔루트리페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05건 4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