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어린이날 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세판 조회 6회 작성일 2020-09-24 14:53:02 댓글 0

본문

"어린이날, 정말로 원하는 것은..." / YTN

[앵커]
아이들에게 어린이날은 어떤 선물을 받을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신나는 날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뭘 받고 싶어할까요? 아마 예나 지금이나 비슷하겠죠?

이강진 기자입니다.

[기자]
어린이날이 만들어지던 해 신문에 장난감이나 그림책을 주는 것이 좋겠다고 언급된 걸로 보면

예나 지금이나 어린이날 선물은 빠질 수 없는 이벤트입니다.

[강혜영 / 경기도 고양시 주엽동 : 제가 어렸을 때 어린이날이 무척 설렜거든요. 그때 되면 갖고 싶은 거 하나는 사주니까 인형을 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저희 아들한테도 그런 추억거리를 만들어주고 싶어서….]

역시 인기 높은 어린이날 선물은 장난감입니다.

최근의 설문조사 결과도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압도적으로 완구였고, 다음으로는 학습용품과 패션용품이 많았습니다.

또 다른 조사에서는 용돈이 좋다는 응답이 2위에 오르기도 했지만 역시 1위는 장난감입니다.

특히 영화나 TV애니메이션 시리즈는 물건이 부족해 수량 확보에 비상이 걸릴 정도입니다.

[최명근 / 대형마트 관계자 : 해마다 품귀 현상을 겪는 TV 캐릭터 완구는 물론 해외 직소싱 완구, 단독 기획 상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또 선물 비용은 2~3만 원 정도를 예상했고, 선물을 사줄 대상이 자녀보다 조카가 많아진 것도 세태를 나타냅니다.

어린이가 갖고 싶은 선물과 어른이 주고 싶은 것은 차이가 있지만 역시 소중한 건 가족과의 시간입니다.

[유재용 / 경기도 성남시 야탑동 : 엄마 아빠랑 5월 5일에 회사 쉬고 같이 놀러 갔으면 좋겠어요.]

[안현지 /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 : 어린이날은 선물을 받아서도 좋지만 엄마 아빠 동생이랑 같이 여행 갈 수 있어서 좋아요.]

YTN 이강진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2_20160505043220156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우리 모두의 유튜브 : 선물받으면 안좋은점
초딩인나:와! 장난감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딩일때 엄마:니용돈은 대학갈때 줄게







팩트:대학 못가면
엄마:응 ....가볍게 샤넬 살까?
하2형제 : 마지막 뭐야ㅋㅋㅋ
오혜민 : 난용돈
HIEN히옌_ : 나는 아이폰11가지고 싶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뭘봐 : 근데 그동언 어린이날에 선물사주겠다고 했는데 그 말을 거절한 내인생이 레전드다

어린이날 선물 변천사...가장 받고 싶은 건? / YTN

[앵커]
요즘 아이들은 어린이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뭘 꼽을까요?

시대가 변함에 따라 선물도 유행을 따라가기 마련인데요,

'어린이날 선물 변천사'를 김다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장난감을 들었다 내렸다, '어떤 선물이 좋을까?' 이리저리 고민에 빠집니다.

엄마 아빠들이 어린이날 선물로 가장 먼저 꼽는 건 뭐니뭐니해도 장난감입니다.

[정현미 / 서울 응봉동 : 곧 어린이날이 다가오는데 아이가 이제 장난감을 고를 나이가 됐거든요. 그래서 스스로 장난감도 고르고 어떤 캐릭터가 나와 있는지 보고 싶어서 같이 마트에 왔어요.]

아이들의 마음도 비슷합니다.

최근 통계를 보면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압도적으로 장난감이었고, 다음으로는 옷과 신발이 많았습니다.

특히, 유명 애니메이션과 영화 속 캐릭터를 활용한 장난감이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선 서너 배의 웃돈이 붙어 거래되는 웃지 못할 일도 벌어집니다.

[신동욱 / 대형할인점 관계자 : 어린이날 선물은 여전히 TV 캐릭터 완구가 강세를 보이며 최근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흥행 여파로 인하여 관련 상품들의 매출이 상승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시대 상황과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받고 싶은 선물은 함께 변해왔습니다.

70년대에는 종합 과자 선물 세트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80년대에 들어서는 휴대용 카세트플레이어가, 90년대를 넘어서면서 게임기나 컴퓨터 같은 값비싼 전자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기환 /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 스포츠용품들을 갖고 싶었고요. 중학생 돼서는 휴대용 카세트 그런 상품들….]

[민점분 / 서울 녹번동 : 크레파스 색깔 많은 거 정말 갖고 싶었는데, 형제가 많거든요. 언니나 오빠가 위에 있으니까….]

어릴 적 받은 선물은 시간이 흐르면 추억으로 남기 마련입니다.

시대에 따라 선호하는 선물은 변하지만, 뭐든 주고 싶은 마음과 선물을 기다리는 설렘만은 변하지 않습니다.

YTN 김다연[kimdy0818@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90504063558599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MinΞkim : 당연히 저는 바야흐르 8살때부터 전자기기받았음. ㅋㅋㅋ
양성호 : 안녕하세요ㅡ
쀍쮉뛝꿹 : 엄마 아빠 저 어린이날 선물로 건물 사주세요
임채영 : 난 어린이날때 치킨 먹으면서 집에서 놀았는데
박만두 : 진짜 세상이 많이 변했네 라떼는 돈이 최고였는데

어린이날선물을 마음껏 고르라고? 초등학생 어린이날선물 추천! 슬라임,거짓말탐지기,신발 /이제 그만 골라라!!! (가족일상브이로그)│헬로음이유니

♡헬로 음이유니♡ 구독하기 ▶ https://goo.gl/WTuDpo
음이유니가 어린이날 선물을 받았어요!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D

BGM: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어린이날 #어린이날선물 #초등학생선물 #거짓말탐지기 #헬로음이유니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예쁜댓글 \u0026 공유는 큰 힘이 됩니다
♡악플은 속상해요ㅠㅠ
♡헬로 음이유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 음이유니에게 편지 보내실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섬유센터(위워크) 15층 샌드박스네트워크
받는사람 : 헬로음이유니 ( 채널명을 꼭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헬로 음이유니♡ 무슨 채널일까요?
헬로음이유니 채널은 장난끼 넘치고 사랑스러운 비글 자매 음이 유니가 엄마 아빠와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도전과 일상을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헬로음이유니 영상 보기
- 꿀잼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YM0LFxEqTQ\u0026list=PLgtsupn_TnZ-21UCGXhCcG7i9yHyEt989
- 자매도전: https://www.youtube.com/watch?v=qOxRMgA9bWQ\u0026list=PLgtsupn_TnZ_dvKag5qvEvKoUSeQ-a7YS
- 자매대결 : https://www.youtube.com/watch?v=caE3DX69dAU\u0026list=PLgtsupn_TnZ8CsFnOxFmdC-xLQN6P61Wq
- 자매일상 : https://www.youtube.com/watch?v=6WAHKK1-HEA\u0026list=PLgtsupn_TnZ92_WcZpZ6IZsoh95Bj1waB


- 비즈니스 이메일 (Business e-mail) : helloeum2uni@sandboxnetwork.net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lloeum2uni/
-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helloeum2uni
헬로음이유니 : 아주그냥 어버이날이 두근두근 기대가 됩니다!!!!! > _<
(설마 진짜 편지는 아니..겠죠?)
박지예 : 유치하지않아요
김윤아 : 그 다음 날이 내 생일
팡팡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팡팡이 : 음
음이
음이유
음이유니

사랑
사랑해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
♡♡♡
~^^

... 

#초등학생 어린이날 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66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