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헐랭이 조회 27회 작성일 2020-10-09 23:15:36 댓글 0

본문

[워싱턴 DC 브이로그] 미국직구/구매대행으로 구매하기 좋은 것들! (아이패드/애플펜슬 직구, 마이클 코어스, 콜한, 토리버치)

#아이패드 #애플펜슬 #토리버치 #미국쇼핑

미국 아울렛 쇼핑/ 직구 / 구매대행 vlog 찍어봤어요^^
한국이랑 가격 차이가 꽤 있어서 미국 직구/ 구매대행 혹은 미국 놀러오시면 구매하기 좋은 아이템들입니다.


안나샵 블로그에 오시면 영상에 나오는 제품들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안나샵 블로그 : http://blog.naver.com/iubaboui


영상에 나온 제품들은


1.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한지민 착용 튤립 원피스
*이나영 착용 프로럴 원피스
*김효진 착용 스트라이프 원피스



2. 아이패드/ 애플펜슬 (ipad / Apple Pencil 1,2 )


*아이패드 6세대 판매처:
미국 코스트코 (costco) , 월마트 (walmart) , 베스트 바이 (bestbuy)


*아이패드 6세대 128 GB 가격 :
한국 애플 스토어 550,000원
미국 애플 스토어 $429
미국 코스트코 : $399.99

***현재 월마트에서 $330 세일 중입니다 ***
직구/구매대행으로 구매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 아이펜슬 1세대 / 2세대 모두 구매 가능해요.



3. 콜한 (COLE HAAN) - 깃털처럼 가볍습니다~^^

*그랜드 크로스코트 스니커즈 (Grand Crosscourt Sneakers)
*그랜드 크로스코트 터프 스니커즈 (Grand Crosscourt Turf Sneakers)
*슬립온 (Slip- ons)


4. 토리버치 (TORY BURCH) 아울렛 40% 세일

*엘라 토트 백 (Ella Tota Bag)
*엘라 백팩 (Ella Backpaek)
*테아 미니 백 (Thea Mini Bag)
*테아 컨버터블 토트 백 (Thea Convertible Tote Bag)






**미국에서 구매 원하시는 제품이나 가격이 궁금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Hannah : 이번에 D.C.로 가게 되는 학생입니다! D.C.에서 쇼핑 할수 있는 곳과 맛집! 추천해 줄 수 있을까요? 혹시 한국으로 배송을 해야 될 경우 배송 할 수 있는 곳과 배대지....?(용어가 생소하네요 ㅎㅎ)는 어디를 추천하나요?? (친구들은 뉴욕을 가라는데 차도 없이 너무 먼 곳이라...)처음 가보는 지라 유경험자에게 꿀팁 얻고 가면 좀더 마음이 편해질것같애요 ㅎㅎ
졸작 : 시험 끝나구 구매대행 맡겨도 되나요?
우수찬 : 진짜 구독자수 수십만 유투버 영상 같아요...편집실력진짜 ㅎㄷㄷㄷ 하네요.. 음악도 절묘하고..목소리 하나 안넣고 지루하지도 않고ㅛ....근데 구매대행한 원가를 다 오픈하는건가요?
강경례 : 정말 부지런하시군요~~^^여기저리 발품파시는모습~~덕분에 우리가 저렴한 가격에 좋은상품구매하니 감사하네요~~요리강습도 고마워요 오늘 만들어봐야겠어요~~^^♡
Julie Kim : 안나의 구매대행 믿을만한듯 ㅋㅋ대박 ㅋㅋㅋ구매고고

❤️토리버치 50% 세일 구매대행 과정 및 제품 리뷰 ❤️

안나샵 토리버치 50% 세일 구매대행 소식입니다.
해외직구 시 $200 이하 제품은 무관세로 구매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 ㅎㅎ
$200 이하 제품 중에서 인기있는 디자인만 골라봤어요. 영상에 나온 제품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글로 자세하게 작성해놓았으니 글과 영상 활용해가면서 제품 구매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리버치 테아 가방 \u0026 지갑 구매 하러 바로가기 :

https://m.blog.naver.com/iubaboui/221578849312


그리고 영상에서 보신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reusable cold cup) 도 구매 가능합니다. 이미 한차례 안나샵 인기템이었어서 하루에 3-4 번 씩 스벅 매장가서 콜드컵 구매해서 한국으로 보내드렸습니다 ❤️
아직도 계속 구매가는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오시면 되어요!


✔️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구매하러 바로가기 :

https://m.blog.naver.com/iubaboui/221533537707



미국에서 필요하신 상품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ㅎㅎ



안나샵 인스타그램 : @annashop_us
안나샵 블로그 : http://blog.naver.com/iubaboui
벨리소녀 : 혹시 토리버치 키라 쉐브론 파우치도 아직 매장에 있을까요?!?! 국내홈페이지에서 사려고보니 짭이 너무 많ㄴ네요,,
김포농원 : 어떻게 주문해요??
sangbin Oh : 안녕하세요:) 토리버치 마리온콤보를 찾고있는데 아직 판매중인 상품일까요? 국내에서 미국병행수입이라는데 짭이라는 사람도 많고 궁금하기도하고 구매도 하고싶네요!!
유완 : 언니 너무너무 예뻐요❤ 이렇게 친절하게 영상으로 설명해주는 구매대행 처음 봐서 열심히 유툽&블로그 구독중입니당!
Julie Kim : 득템매일하고싶다아아

with ANNA - camcoder EP.1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요~

추석인사를 함께 해주신 분들, 채널 응원 해주신 분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벌써 10월 상반기네요!

추가로 저희 팀과 제가 항상 함께 촬영할 수 는 없어서
가끔씩 이런 영상을 올릴려구요 !

채널에 관심가져주신 모든 분들 감사 드립니다 !
행복하세요


Thank you for waiting

I hope those who celebrate 추석 had a nice time
These are some moments during the first half of October~

My team and I can’t always film together, so this type of video will be uploaded every now and then~!

With love from us



Business Contact - aeaep@naver.com
Meilinda Girsang : All of your videos is like a healing video to me i wish one day i can be a mom that can do anything like you do
송송동 : 으악 너무좋아요 ㅜㅜㅜ 힐링
Cleofe Muring : It's so calm and it makes me calm aswell
The One that Got Away : So aesthetic
Aida Zulkifli : Miss gunhoo n naeun can’t wait to see elyseen face

... 

#안나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48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