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공항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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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동이 조회 5회 작성일 2020-05-23 07:46:3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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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공항에 '골판지 침대'…검사 결과 기다리며 '쪽잠' / JTBC 뉴스룸

지금 보시는 사진은 일본 도쿄에 있는 나리타 국제공항의 모습입니다. 해외에서 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려면 보통 하루 넘게 걸립니다. 그래서 저렇게 골판지 침대까지 등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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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설영기자 #일본상황 #JTBC뉴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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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흥민 : 친환경적이고 좋구만
하여간 문제인
이동규 : 골판지 침대는 또 봐도 왜이렇게 웃기지 ㅎㅎ
ᆞᆞ : 야 일본아 니네 돌았니???ㅡㅡ;;;
이게 선진국인 일본??? ㅉㅉㅉ
김무기 : 아베놈아,
우리집 개집으로 쓰게 하나 보내줄래,
차지마 : 경제 대국이면 뭘하나.... ㅉㅉ 하는 짓거리는 개발 도상국인데....

"한국이 더 좋아할텐데" 일본공항 관계자의 뼈있는 충고에 할 말 없게 된 일본반응

일본공항 관계자의 발언에 할 말 없게 된 일본반응을 다뤄봤습니다.

출처 :
https://twitter.com/jyagamon41/status...
#해외반응 #일본반응 #한류

[영상은 모두 구네스북에서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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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용 : 아베 스파이 잘하고있다 좀더버텨라 ㅋㅋㅋ
park뚱이 : 아베가 자폭할려고 발악하는거 같은데ㅎㅎ
지가 싼똥에 지가 밟은거 같은 느낌?
MARK LEE : 이번선거 압승의 일등공신 김어준 공장장을 매우 칭찬합니다.둘째는유시민이사장님! 김총수를 MBC사장으로 임명해야합니다. 그 통찰력과 그 예리함을 칭찬합니다.난세에 영웅이 쉽게 않나타납니다.못나타나죠! 이 시간이후 G7이 한국을 넣어서 G8으로 바뀔듯..세월호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정치공학적으로는 도저히 내릴 수 없는 교과서에 없는 방식 즉 공격적 실험 격리 치료를 선택한 문 대통령의 결단이 돋보인 이지점을 많은사람들이 모릅니다.이 지점이 지금도 미국과 유럽 서방선진국이라던 나라들이 헤메고 있는 이유죠. 다들 잘알고 계시잖아요.선거를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이부분을 언급 할 수 없었지만 참으로 이 부분은 다른 어느 나라와도 사뭇 다르다.이부분이 핵심이다.이젠 맞죠? 선거똑바로합시다.선거잘못하면 대구꼴 납니다.무늬만 국가를 위한놈이 어떤지를 잘 봐야합니다.
MARK LEE : 항상좋은정보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박행석 : 좋아요 파이팅 대한민국

[양낙규의 Defense video]일본 향하는 공군 3호 대통령 전용기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일본 크루즈선의 탑승 한국인을 이송하기 위해 18일 오후 대통령 전용기(공군3호기)를 투입했다.

일본 크루즈선에 탑승하고 있는 한국인을 이송하기 위해 투입되는 공군 3호기는 대통령전용기 4대중 1대다.

공군 1호기는 대통령 해외 순방에 이용되는 일명 '코드원'으로 불리는 항공기이다. 대한항공 소속 보잉 747-400(2001년식) 여객기를 임차했다. '코드원'은 공항 관제탑에서 대통령이 탄 비행기를 부르는 콜사인(Call Sign)이다. 공군 2호기는 응급환자 발생이나 1호기 고장 등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한 예비기다. 공군 2호기는 1985년 도입한 보잉 737-3Z8 기종이다. 2018년 3월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 등 대북특사단이 방북할 때 이용한 항공기다.

공군 3호기와 5호기의 기종은 VCN-235다. 공군 4호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숫자 '4'가 불길하다는 이유다. 공군 3호기와 5호기는 1990년 인도네시아에서 도입한 CN-235 수송기를 개조한 것으로 대통령 전용기로 분류된다. 대통령이 이용한다는 뜻으로 CN-235 앞에 'V'(Vip)를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2008년부터 국무총리와 장관들도 탈 수 있도록 개방했다. 현재는 대통령을 보좌하는 주요 수행원들까지 이 수송기를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5월에는 북한 풍계리 핵실험장 폐기 행사를 취재하기 위해 남측 기자단이 이용하기도 했다.

VCN-235는 스페인 CASA와 인도네시아의 IPTN이 공동개발한 경수송기다. 좌우 날개에 대형 프로펠러가 달려 있고, 최대 22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우리나라는 20여 대를 도입했으며 현재 2대가 정부 수송기로 이용되고 있다. 최대 순항거리가 3500㎞에 달해 동북아 일대까지 운항할 수 있다. 전장 21.4m, 기폭 25.8m, 기고 8.2m로, 최대속도는 시속 509㎞에 달한다. GE CT7-9C 2기의 엔진을 장착하고, 고도 7.6㎞까지 상승해 비행할 수 있다.

공군 3호기가 해외를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다. 정부가 공군 3호기 투입을 결정한 것은 일본 정부가 우리 군용기의 영공 진입을 허가했기 때문에 가능하다. 우리 군용기가 일본에 가려면 영공 통과, 착륙 공항 선정, 조종사와 승무원의 출입국 심사, 현지 공항에서의 급유와 지상지원, 공항이용료 납부 등이 일본 정부와 사전 협의돼야 한다.

다만 우리 공군 수송기 C-130는 해외에 투입된 적이 있다. C-130은 2004년 남아시아 지진ㆍ해일, 2011년 일본 대지진, 2013년 11월 필리핀 태풍 '하이옌' 등으로 피해를 입은 국가에 구호 물품을 수송했다. 2016년 4월 일본 구마모토현 지진 당시에도 구마모토 공항으로 날아가 천막, 생수 등 약 10만 달러 상당 구호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2018년 10월에는 태풍 '위투'로 사이판에 고립된 우리 국민을 이송했다.

제주항공, 11월부터 오사카 제2터미널 사용…공항 이용료 더 저렴 / 머니투데이방송 (뉴스)

10/29 MTN SPOT 1부

제주항공이 다음달부터 일본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사용합니다.

제주항공은 11월 1일부터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출국하는 제주항공 승객은 기존 제1 터미널 대신 제2 터미널을 이용해야한다고 밝혔습니다.

제2터미널은 2012년 10월 일본 최초로 만들어진 저비용항공사(LCC) 전용터미널로 현재 일본 피치항공과 중국 춘추항공 등 2곳만 운항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2터미널 공항시설사용료가 약 1만 5,000원 저렴해 항공료도 줄어드는 효과를 볼 것"이라며 "터미널 이전에 따른 초기혼란이 예상되는 만큼 간사이국제공항 이용객은 20분 일찍 공항에 도착해달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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