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컴퓨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잭팟 조회 196회 작성일 2020-04-19 13:40:25 댓글 0

본문

[학생 선택 가이드] 노트북 VS 태블릿 | 입시덕후

본격 비교 리뷰
태블릿 VS 노트북
인강, 과제, 필기, 배터리
모두 알아봤다
후~

#태블릿 #노트북 #온라인개학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노트북, 태블릿
각자 용도에 따라 잘 구매해라 후~
아래는 추천 영상↓
학생 노트북 추천 :

학생 태블릿 추천 :

ᄋᄋ : 주제추천 : ppt 맛깔 나게 만들 수 있는 앱
풍선 : 그램이랑 테블릿 둘다 있는 사람입니다
LG 그램 거업나 가볍습니다 진짜 웬만한 태블릿보다 가벼운거 같아요 ㄹㅇ 개꿀 사실상 아이페드는 거의 안쓴지 오래




근대 삼성 노트북이 더 좋아보임 삼성짱!
현중 : 휴 노트북 있는데 태블릿 살까말까 고민중이였는데 ㅎㅎ 뭔가 적절한 근거를 찾은 기분이네여 ㅋㅋㅋㅋㅋㅋ역시 사고싶은건 사는게 최고
한서준 : 난노트북이다

아이패드와 마우스로 노트북 대체 가능할까? 2주간 사용해본 후기

직장에서 ipad os로 업그레이드 된 아이패드와 마우스를 몇 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 단점과 정말 노트북을 대체할 수 있을지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Dreams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2PhjK3H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성효숙 : 아이패드에 바로 블루투스를 사용하면 버벅거리구 마우스동글을 사용하거나 유선마우스를 사용하시면 어느마우스든 사용가능하더라구요.
Krister TV : 휠 돌리는거 바꿀 수 있어요 ㅋㅋ 전 윈도우처럼 아래 돌리면 아래로, 위 돌리면 위로 올라갑니다 ㅋㅋㅋ
K Bestplan : 점프데스크탑으로 업무포털에 접속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원격프로그램은 인증서 비번 치는 것에서 비번이 안쳐져서 막히더라구요
블루보틀 : 안녕하세요, 점프 데스크톱 사용 중에  궁금한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학교에 근무를 하고 있는데 맥선생님 처럼 사용하고 싶어서요. 구매하고 설치 완료 다했는데. 중요한 인증서를 로그인하려니까 키보드 입력이 되질 않습니다. 가상키보드로 인식해서일까요, ? 방법 좀 알려주세요!
Eternal Joy : 안녕하세요 점프테스크캅을 사용하는 상황에서 엑셀과 피피티는 PC처럼 이용이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마우스에 대한 문제점(방향이 반대인 것 등)이 지금도 지속되나요?

?️ [리뷰] 아이패드를 PC처럼 사용하는 방법 꿀팁 | 원격데스크톱 넷플릭스 밀리의서재 컴퓨터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는 가지고 있으나 제대로 활용 못한다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PC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장 추천할만한 애플리케이션 소개와 사용방법을 짧고 굵게 알려드립니다 : )

좋아요! 구독! 알림ON! 부탁드리겠습니다 : )

IT, REVIEW, VLOG 를 시작하는 유튜브 채널 진블로그TV입니다.
부족하지만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유튜브: https://tv.jinblog.kr
✔ 블로그: https://jinblog.kr
✔ 페이스북: https://fb.jinblog.kr
✔ 스토어: https://store.jinblog.kr
✔ 이메일: i@jinblog.kr

-----------------------------------------------------------------------------

업로드 기준 사용/보유하고 있는 장비

* 카메라1: 소니 a6400
https://coupa.ng/bgMqKc

* 렌즈: 소니 18-105mm f4 G OSS
https://coupa.ng/bgMqKC

* 고릴라포드5k 삼각대
https://coupa.ng/bgOaC5

* 외장마이크: 로데 비디오마이크로
https://coupa.ng/bhpYZJ

* 녹음기: Zoom H1n
https://coupa.ng/bgkZcE

* 핀마이크: 소니 ECM-CS3
https://coupa.ng/bgkZhW

* 짐벌: 지윤테크 스무스Q/4
https://coupa.ng/bgkZdi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아이패드 #원격데스크톱 #어플추천 #구글원격 #원격 #넷플릭스 #밀리의서재 #리디북스 #컴퓨터 #애플 #아이폰 #ios #apple #ipad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추천 #PC #PC원격 #아이패드활용 #아이패드꿀팁 #아이패드리뷰 #어플 #아이패드어플 #아이패드앱 #아이패드강좌 #진블로그 #jinblog #브이로그 #리뷰 #언박싱 #vlog #개봉기
JinBlog 진블로그 : 구글 원격 데스크톱 URL을 공유합니다
* 링크: http://bit.ly/2UOq856
바보똥멍청이 : 질문있습니다.
아이폰7으로 본체컴 원격제어 종종 썼거든요?
아이폰7 기준으로 딜레이나 렉 없이 아주 원할하게 원격제어가 되더라고요.
근데 제가 아이패드는 못써봐서 혹시 아이폰 가지고 계시면
아이패드로 원격했을때와 아이폰으로 원격했을때
어떤 기기가 더 원활하게 딜레이 없이 컨트롤되는지
확인해봐주실수있을까요?
단순 하드웨어적으로만 봤을때 아이패드에어부터 아이폰7보다 더 고사양의 프로세서를 사용한다는것은 알고 있으나, 아이폰이 더 좋지않은 하드웨어임에도 폰 특성상 아이패드보다 최적화가 더 잘되어있기때문에 렉이 없는것일수도 있기에 그 부분을 확인하고 싶어서요.

이제 아이폰에도 키보드+마우스 블루투스 연결해서 사용가능하니
본체컴이 고사양이라 오히려 노트북 들고 다니는것보다
1. 아이패드에어 +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구성으로 본체컴 원격
혹은
2. 아이폰7 + 휴대용모니터 +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구성으로 본체컴 원격
둘 중 한가지 방식으로 구성을해서 출장시 사용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원격제어 활용만이 목적이라서
만약 아이폰이 폰 특성상 최적화가 더 잘되있어서 렉이나 딜레이가 아이패드보다 적은것이라면, 굳이 아이패드를 추가로 구매 할 필요없이 아이패드 대신 아이폰에 연결할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하는것이 이득일것이고.. (+화면도 더 크다는 장점 + 아이패드구매 비용의 1/3 로 구성가능)

아이패드에서도 아이폰만큼 딜레이없이 원활하게 원격제어가 된다면 휴대용 모니터 대신 아이패드를 구매하는것이 이득일거란 생각이라서요. (단, 휴대용 모니터보다는 아이패드의 화면이 작다는 단점과 비용이 조금 더 든다는 단점은 추가되겠지만요.)
Lee Yong Jun : 혹시 마우스 우클릭 기능 지원하나요?
마방구 : 노트8로 아이패드 조종가능하나요?
In Hhjj : 노트북 덮거나 화면 끌때 화면만 꺼지고 태블릿으로는 동작하도록 전원 설정 어떻게 하나요?? 키보드 영문만 나타나는데 한글은 안되는 건가요..?

필수 테크닉 공유! 아이폰 아이패드 윈도우 컴퓨터랑 파일 주고 받는 최적의 방법 알려드립니다 iOS windows file share

아이폰 아이패드 내부에 동영상이나 기타 파일을 복사하거나 할 때 어려워하는 분들이 있으시죠? 또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 안에 있는 파일을 윈도우 컴퓨터로 복사할때도 어려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윈도우 파일공유 smb 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하면 실시간 스트리밍부터 파일 전송 까지 한방에 쉽게 가능합니다.

#ios #windows
방구석 리뷰룸 : 이게 유선보다 낫습니다 진작에 가르쳐 드릴걸 그랬나 싶기도하고...ㅋㅋㅋ 공유기만 있다면 이제 고민해결 하세요!
정민수 : 사랑합니다~~~
흑도리 : 와 미쳤다;; 형님 감사합니다. 아이튠즈때매 개빡쳤는데 거진 1년전 영상이지만 늦게라도 감사하단 인사드립니다.
B H : 연결할 때 마다 윈도우SMB 들어가서 IP넣고 연결해야하나요?
박준희 : 형... 이거 뭐야 대박이다..

... 

#아이패드컴퓨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8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