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보톡스 효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 조회 12회 작성일 2020-08-13 07:21:10 댓글 0

본문

스킨보톡스 더모톡신 메조보톡스! 하기 전 꼭 봐야하는 영상! (진짜효과/부작용/지속기간 등)

스킨보톡스는 보톡스가 줄 수 있는 여러가지 효과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보톡스 종합선물패키지와 같은 시술인데요.

스킨보톡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하는 진짜 효과, 부작용, 지속기간, 시술주기 등! 스킨보톡스에 대한 모든 것을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필러는 모델로피부과
www.modelo.co.kr

상담전화 : 02-591-5800
병원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60길 21 청담분더샵 N관 5층

#스킨보톡스 #메조보톡스 #더모톡신
허은경 : 병원이어디야구요
금식당 : 선생님 스킨보톡스 수면마취되나요?
저는 수면마취로 항상해와서 수면마취없이 시술하면 공황장애 올것같아서요
백하영 : 원장님 리쥬란힐러와 스킨보톡스팔자 필러를 같은 날 동시에 시술해도 마찰이 없을까요
joo Y : 서원장님은 진짜 신의 손!! 다른 병원에서 받다가 원장님께 받아보면 무슨 말인지 알게 됨!! 원장님 진짜 감사해요!!!!! 리터치할 때 뵐게용
ttt kim : 1빠

병원마다 다른 스킨보톡스 더모톡신의 모든것 주름이 없는 이유 이제 아시겠죠?

안녕하세요 닥터스키니 최보윤입니다

주름 때문에 보톡스 시술 많이들 하시는데요, 이 주름을 펴는 보톡스 시술도 방법이 참 다양합니다✨

어떻게 시술받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하면서, 내 피부에 맞는 시술 방법일까요? 오늘은 이 더모톡신의 디테일한 시술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많이들 궁금하셨죠?

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모톡신 #스킨보톡스 #피부관리 #주름관리
------------------------------------------------------------------



ღ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skinny1/

ღ닥터스키니 카톡상담 : https://pf.kakao.com/_lFDxlj

ღ블로그 : https://blog.naver.com/doctorskinny

ღ홈페이지 : http://drskinny.co.kr/
무무무 : 이 병원은 별도의 모델료가 안들어감.
의료계의 세젤예로 ㅎㅎ
XANNY KIM : 발음 발성 진행도 너무 좋아서 아나운서같은데 외모도 연예인처럼 아름다우심..근데 스펙은 또 의사셔...세상 혼자 사세요?...
송신재 : 스킨보톡스랑 모공레이저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Bohee Lee : 이 샘 솔직히 외모 아나운서랄까..? 방송인 정도 미모인데 의사시라고요....?????? ㅠㅠㅠㅠ부러우면 지는건데.. 흑흑 ㅠㅜㅠ
백하영 : 원장님 질문이 있습니다.♡ 코옆 스킨보톡스(더모톡스)로 모공잡고, 리쥬란힐러 이마제외 풀페이스, 팔자필러를 동시에 같은날 한번에 시술해도 마찰이 없을까요

(sub)피부과전문의 오라뀨's 원픽시술‍♂️ '스킨보톡스' (후기,효과,부작용,주기,유지기간)

피부과 의사는 어떤 시술을 받는지 궁금하시죠?
신뢰도 100% 이승규 원장의 최애 픽!
지금 바로 알려드립니다!
(인트로 : 야나두 패러디)

/contact/
출연신청, 제휴문의 asia_beauty@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racle_dr.sk/
홈페이지 http://kuwolskin.com
대표번호 032.434.5311
WhatsApp +82-10-6621-5311

#피부과전문의 #더모톡신 #스킨보톡스
Magic Vilon : 제가 손가락을 다쳐서 검지손가락 뒤쪽 두번째마디 부분을 휴지로 한시간동안 쎄게눌렀는데 두번째마디 물렁살 부분이 움푹 들어가서 올라오지가 않아요 ㅠㅠ 혹시 피부가 함몰된건가요?ㅠㅠ 지금 5일째인데도 안올라오네요 ㅠㅠ
Ms : 선생님 스킨보톡스는 사람얼굴에따라 들어가는양이 다르겠지만 보통 몇IU가 들어가나요?
이태겸 : 저거..피부과 시술중 비교적싸고 시간도 얼마안걸려서 걍 맞아봤는데..그날 지옥에 다녀옴..진짜 아픔..,그어떤 레이져도 못따라올 고통..
그래서 늘 수면으로 함..
박수현 : 눈 밑에 수술흉터가있는데 스킨보톡스맞아도 괜찮을까요??
Emily lee : 코에 피지가 많이 생기는데 코에두 주사해쥬시나요?

... 

#스킨보톡스 효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