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칼로리 계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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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성형여신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4 15:12:2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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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림한꿀답] 칼로리의 진실, 다이어트할때 하루에 몇 kcal 를 먹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앞으로 주기적으로 업로드할 슬림한꿀답 시리즈 첫편을 업로드해요!
짧고 굵은 소소한 질문들과 제이제이의 조언을 곁들인 영상들로
첫번째는 칼로리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봤어요.
젤린이들이 제 영상 댓글에 남겨놓았던 것들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만드는 시리즈니까 앞으로도 꼭 챙겨보고 소감을 댓글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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솜사탕 : 이날 제이너무이쁨..썸넬 개이쁘네 영상도이쁘고 ㅇㅁㅇ
룰루라라 : 악 ㅠㅠㅠ 푸딩이 애기야 ㅠㅠ☺️☺️☺️☺️
지님 : 생각보다 클린한 식단으로 하루 권장 칼로리 채우기 쉽지 않아요ㅠㅠㅠ 특히 평소에 막 잘 먹는 사람 아니면 진짜 네끼에 간단한 간식까지 먹어야 돼요 식고문이 따로 없음
kikiki shdh : 무조건 저칼로리, 체중숫자 연연하면 다이어트 실패확률 100% 입니다.
강선경 : 제가 오늘 옥수수 4개 단호박 3개 고구마 5개 복숭아 2개 사과 2개를 먹었는데 칼로리만 계산하면 1500에서 1600이 나오는데 되게 많이 먹었잖아요 ㅠㅠ 근데 몸무게가 오르면 단순 음식무게라고 할 수 있을까요?? 최근에 옥수수를 하루에 5개이상 고구마 4개이상 단호박 3개이상을 매일 먹는데 몸무게가 좀 늘었더라고요 ㅠㅠ 전 절식으로 다이어트를 했어서 ㅠㅠ근데 이건 단순 음식무게 일까요???

다이어트 시작하기 1부 - 칼로리 계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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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rry E : 05:53 이부분 보고나서부터 동면중님 존경하게됨
SUN JANG : 안녕하세요..
이거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을까요?
koon Seo : 하루에 10~12km 야외에서 걷는데 속도는 5.8정도고 2시간 안밖으로 한번에 걸어요 몇정도로 하면 적당할까요?
김케빈 : “몸무게 71.3kg”, “체지방률 19.9%” 이면은 71.3x0.8=57.04kg
21.6x57.04+370=소수점 버리고 1602맞나요??
Geunmyeong Baick : 마이너스 500 을 기초대사에서 빼요? 아니면 전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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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딕 : 음..? 기초대사량은 1700이고 아침 계란 견과류 요플레 대충250칼로리 점심 일반식 700~800칼로리 저녁 닭가슴살 또는 보충제 계란 견과류 맞춰서 300칼로리 정도로 먹고있습니다 평균 1300~1400칼로리 섭취 중이고 웨이트는 2시간가까이 유산소는 인터벌, 산책,계단오르기,빨리걷기 등 합쳐서 15000~20000보 가까이 하는편인데 체지방 27키로그람이라 체지방만 12~15키로 감량하고싶은데 지금 식단은 잘못된걸까요?
Max Choi : 먹는 식단 칼로리 계산 해봐야, 몸에 흡수되는 열량은 그것보다 적기 때문에, 계산 된 양보다 좀 더 먹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수하suha : 제가 여자인데 오늘인바디를쟀더니 몸무게도 어느정도빠지고 몇일을치킨을먹고라면을먹어도 살이빠져서의문이들더라구요..? 오늘인바디재보니깐 기초대사량이1351 칼로리가나왔어요!! 근육량도25퍼정도되요! 지피티님영상보고 방금계산했더니 2400칼로리를하루에섭취하면되는것같은데 우째..2400칼로리를먹어요..? 몸무게도작게나가요..59키로정도되고 운동은2시간정도하고있습니다!!
지님 : 2000은 먹어야 된다고.....? NOoOoo0o0Oo...., 가공음식도 잘 안 먹고 클린한 식단 위주로 먹고 위장도 그렇게 크지 않은데.. 거의 식고문이 따로 없네..
이창화 : 지피티님 제가 기초대사량이 1700정도
되는데 하루종일 앉아서 업무를보다가
저녁에 헬스장에서 웨이트1시간 20분정도에 유산소40분해서 2시간을 운동하는데
곱하기 몇 정도하면될까요??

... 

#운동 칼로리 계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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