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살빼는10가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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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호갱이 조회 19회 작성일 2020-10-07 23:21: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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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만에 다이어트나 운동 없이 복부 지방을 뺀 방법!

어떻게 똥배를 없앨까요? 옷장 뒤에서 입고 싶은 옷을 꺼내려다 주춤하는 상황에 익숙하신가요? 바로 배가 문제죠?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이 궁금하다면 우리의 새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TIMESTAMPS:
가스를 줄이기 위해 해야 할 일 1:56
수분 무게를 제거하는 법 3:40
생활 방식을 바꾸고 식단을 재고하는 법 5:24

SUMMARY:
- 복부 비만의 원인이 항상 지방 때문은 아닙니다. 만약 얼마 전까지 잘 맞던 옷이 맞지 않는 것을 최근에 경험하셨다면 그것은 부기이거나 수분 무게 때문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부기는 분명히 지방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장 안에 모여 있는 공기나 가스로, 배가 꽉 조이는 느낌을 주고 부어오르게 합니다.
- 생강을 더 많이 먹는 것은 또 다른 가스 제거 방법입니다. 차로 마시거나 생으로 드셔도 됩니다.
- 나트륨(소금에 들어있는 것)은 신체가 더 많은 수분을 지니도록 합니다.
- 수분 무게를 줄이는 데 있어서 가장 큰 협력자는... 물이에요! 놀랍죠? 하지만 사실이에요. 물을 많이 마실수록 몸에 액체가 덜 축적됩니다.
- 탄산음료를 마시면 부어오르고 가스가 차게 됩니다.
- 생활 방식의 변화는 아주 쉬웠습니다. 엘리베이터 대신에 계단을 이용했고, 출입구 근처에 주차하는 대신, 주차를 더 멀리 하고 걸었습니다. 저녁 내내 TV 앞에 앉아 있는 대신 15분에서 30분 정도 걸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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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범진 : 이게다이어트잔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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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수 : 나는운동은안귀찮은데식단이힘들다
놈겜 : 근데..저 여자분 배꼽이 없는데?
ᄎᄋ : 저도 할건데 댓글로 불러주세요ㅠ

4:12 하루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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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줄넘기 500회
다리 들었다 내렸다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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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2
서물병자리 : 이 글을 양희은이 봐야하는데

뱃살 빠찌는 생활습관 10가지 - 남재현 박사의 건강이야기

평소 어떤 생활습관이 우리를 살찌게 할까요?
잘 자는것과 다이어트는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어떤 패턴으로 운동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black hong : 오~ 실천하려고 노력해야겠어요~!
박지영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선생닌도 건강조심하세요.
박은희 : 간식이라는게 제로콜라같은거나 칼로리 낮은거 먹어도 인슐린분비많이되나여??
고우림 : 다이어트하려고하는데야채는먹어도돼는거죠?
김영자 : 남선생님 유익한 정보 잘듣고 나감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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