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도매싸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난 조회 31회 작성일 2020-10-27 15:27:04 댓글 0

본문

볼캡 모자 도대체 얼마에 만들까? 도매시장은 얼마나 남길까?

#모자가격#자영업유튜브#수익공개


음..뭐 이정도 오픈이야..


카톡채널 - 게으른장사장\r
이메일 - botomo_trade@naver.com\r
\r
자영업하시는 분들이나 알바생들 인터뷰 의뢰 받습니다~\r
많이들 연락주세요!
몽구탄탄 : 모 사이트에서 모자랑 자수 같이해서 5만원 달라고했던 기억이.. ㅜㅜ
Junghee kim : 맬번른에서 모자 가방샵을 열고싶은데 물건을 받을수 있나요?
stravinski ork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p s : 이런 컨텐츠 좋습니다
풍류선인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작꿀팁]모자 제작에 관한 모든 것!! (feat.원가공개,공장소개 등)

모자에 대한 모든 것!

1. 실무용어
2. 제작팁!!
3. 한장당 공임!!
4. 모자공장 소개까지!!


꾸르팁!!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모자제작 #제작꿀팁 #모자공장

기획 : 조니티비
출연 : 조니
촬영 : 뚱냥
편집 : 뚱냥
전예진 : 헐 공장 정보까지 알려주시다니....그저 빛...
안다인 : 조니님 모자 크라운부분에 일반 공업용 미싱으로 와펜 박을수있을까요??ㅠ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엄지
이경민 : 나일론 볼캡 제작도 되나요? 원단도 구할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요
사루비하무하 : 모자도 싸이즈가 있잖아여
공장에서 정해준대로 하는건가여?
모자패턴을 갖고 가야하는건가요
작지를 만들어 가야하나요.
lla : ㅋㅋㅋㅋㅋ 아닠 ㅋㅋㅋㅋ 어우 말씀하시는 센스 ㅋㅋㅋㅋㅋ 매우 유머러스하시군여

도매ㅣ나이키 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도매사이트 공개ㅣ헬프맨(ep01)

- 돌 맞을 각오
- 뻔한 브랜드 제품 쇼핑 루트
- 짝퉁 걱정없이 도매가로 구매하는 방법
- 업자들만 알고있는 대표 도매사이트
- 도매사이트 도메인 주소
- 도매가를 보는 방법 (사업자 있는분)
- 쇼핑전에 알아두어야 할 것

#나이키싸게사는법
#아디다스싸게사는법

나이키, 아디다스를 원가로 구매하는 방법
진짜 도매가로 사는 방법입니다.
뻔한 최저가 찾는 방법이나 해외직구가 아니라
업자들만 아는 방법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의 남편이자
두 아이의 아빠로서 행복한
초보 유통업자, 초보 유투버 입니다 ^^
헬프맨 : #### 필독 ####

안녕하세요. 헬프맨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노하우는 다름아닌 제가 사용하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제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공유해드리면 그 정보를 이용하여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으면 개인적으로 저에게 알려주시어 대신 구매를 해드리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일부 몰지각하신 분들이 제 아이디를 사용하여 계속적으로 구매를 하시는 분이 생겨 업무에 큰 차질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차선책을 찾기 전까지는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공유하지 않겠습니다.
이 부분은 꼭 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h H : 저도 개인인데 도매가로 구매하고싶네요
magicsky18@naver.com
7 Park : 개인이 회원가입해서 하는방법좀 부탁드려요 온라인만하고있는데 이제야 이런걸보다니ㅜㅜ영상 너무 잘 봤어요ㅠㅠ너무짱이시네요
개인구매방법좀 알려주세요 메일로 정보부탁드려요(psh90420@naver.com)
김h.s : 이제서야 보내요
차선책과 방법 알려주세욥
잘보고 갑니다
kimhs6287@naver.com
김동하용용이tv : 사업자가 없으면 어떻게 도매가로 볼수있나여?

... 

#모자도매싸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