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gkrdnj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캠핑카 조회 33회 작성일 2021-06-21 00:58:15 댓글 0

본문

왕초보를 위한 쉽고 빠르게 최면전문가 되기

설기문마음연구소 http://mindkorea.com
상담 문의 02-757-8008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mindkorea

"가장 쉽고 빠르게 최면가를 만드는 네 가지 비법" 시리즈 내용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부: 최면을 위한 준비

2부: 최면 경험에 대한 이해

3부: 최면의 절차

4부: 최면 기법 적용

강현수 : 혹시 이 네 주제를 다룬 영상은 어디서 찾아볼 수 있을까요???
너무 배우고싶습니다.
시인 : 이런 좋은걸 알려주시는데 많이 안보는거 봐라. 단지 최면만이 궁금해서 보다니.... 설기문 시몬님 나중에 한번 상담해보겠습니다.
지니츄 : 최면을 배운다면 좋은곳에 널리쓰였좋겠어요.
지아. : 오늘부터 제 꿈은 최면가입니당
그랑블루H : 선생님 저도 설씨에요. 최면술 배우고 싶네요.

미모의 환자에게 최면을 걸어 자신의 욕구를 푸는 정신과 의사 (결말포함)

#영화리뷰 #결말포함

영화 보기 : https://serieson.naver.com/movie/detail.nhn?viewSeq=278718\u0026prodNo=4090402\u0026isWebtoonAgreePopUp=true

영화 제목 : 꼭두각시
Müller : 저 제자는 훗날 570만 유튜버가 됩니다
홍석민 : 여기 나오는 유리가
유투버 쏘영님~
이현준 : 오오 스토리 개판일듯 ㅋㅋㅋ
악녀82 : 어무셔
피자와치킨 : 잉 우리학교네

최면 속에서 만난 고차원의 수호천사가 전하는 부부의 인연에 관한 매우 놀라운 메시지! 외도가 의심되던 남편에 대한 충격적 사실에 깊은 깨달음을? (21.06.16 생방송 편집)

포항공대출신 20년차 최면심리상담사,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의 저자 석정훈 입니다.


[최면상담/강연문의]
카카오톡 @the깊은
http://pf.kakao.com/_xdatvV
mindebug@naver.com


[최면상담 후기 모음 네이버 까페]
https://cafe.naver.com/hidein
이나겸 : 잘 들었습니다. 나를 돌아봅니다. 우린 연결되어 있는 전체이고 그 하나하나 ..감사합니다
Sophisticated : 행복한 결혼생활은 희생이 전제가 되면안되요. 어린나이에 결혼해서 신랑을 위해 살았어요.
결혼하고나서 집안살림과 밖에일과 졸업은 해야하니까 대학교도 병행하며 다녔죠. 신랑은 가부장적이라 제가 누굴만나는걸 싫어했어요. 처음엔 친구들도 사적으로 만나기 어려웠어요.
놀러도 가지 못했었죠

어른들은 결혼과 육아는 원래 희생이며, 다들 그렇게 산다고 당연한거라고. 그안에 그 희생안에 행복이 있는거라했어요.

그런데 몇년이 흐른 뒤, 수호천사인지 신인지
갑자기 이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너는 지금 행복하니?' 뇌를 맞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깨달았어요.
희생의 댓가로 받은 사랑은 진정한 행복이 아니라는것을.

저는 희생이라 생각하며 살지않았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자아에서는 이렇게 포기하고 희생하고 맞추고 살았는데 원망과 서운함과 슬픔이 생겼었나봐요

그리고는 알게됬어요.
신랑을 사랑해주면서, 정작 나는 내 자신을 방치하며 사랑해 주지않았다는걸요.
그 이후로 저는 무조건 네네 만 하고 살던 삶을 그만두었습니다. 선택장애에 우유부단 좋은게 좋은거야라며 누구와도 싸움없이 살던저는
제 의견을 내기 시작했어요.

그랬더니 신랑과도 싸우기 시작했어요.
남들 그렇게 부부싸움 한다던데 저희는
싸운적이 없었거든요 제가 무조건 네네었으니까요
그런데 신랑은 있는 그대로의 나 자체를
사랑한게 아니라, 무조건 자기뜻에 따라줬기 때문에 사랑했던거였어요. 그렇게 심하게 다투고 저는 깨닫고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물론
밖에서도 제 의견을 냈더니, 다들 조금 놀라하며 별로 좋게보지않더라구요. 자기들 말만 따라주는 사람이라 좋아했나봐요. 처음에 겁도 났지만, 내 옆엔 수호천사들이 있어 괜찮아하며 뛰는 심장을 진정시켰었어요.

무튼 신랑에게는 나부터 내 자신을 사랑하며 살겠다고 당신은 그 다음이라고했죠. 알겠다고 이혼해줄게 하던 신랑은 다음날 바로 돌아와서 자기가 잘못했다며 너무 당연하게 살았던것 같다며 미안하다고 했어요.

저는 그 이후로 제자신을 먼저 사랑하며 희생없이 살았습니다. 하고싶은 공부도 마음껏하고, 일도 계속하며 저를 가꾸고 사람들도 자유롭게 만나러 다녔어요. 내성적이었던 성격이 저를 사랑하자 외향적으로 바뀌었어요.

그런데 큰 변화는 신랑이었습니다.
오히려 제가 저를 사랑하니 신랑이 저를 예전과 비교도안되게 더 사랑해주고 아껴주었어요.
오히려 결혼 신혼때보다 지금이 더 행복해요.
그리고 저는 저 다음으로 신랑을 사랑해주었어요. 남보다 우리 신랑 먼저 챙기고 사랑해줬더니, 신기한건 다른사람들이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었다는거에요. 그전엔 다들 편하게 대해줬다라면 지금은 다들 저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게 느껴져요. 마치 피라미드 다단계처럼요.

그리고 깨달았었어요. 아 나를 사랑해야 내 가족이 나를 사랑해주고 남보다 내 가족을 사랑해야 남들도 나를 사랑해주는구나 무의식적으로 그렇게 끌어당긴다는것을요.

주위에 친구부부들이 있습니다.
만나면 각자 서로에 대해 자신이 이해해주고 참고산다고합니다. 그런데 그것은 자기입장에선 항상 자기가 피해자이고 남이 가해자입니다.
저 역시 그랬으니까요

그런데 제3자의 입장에서 볼줄알아야합니다.
양쪽다 보면 너무 달라보이지만 저는 둘다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저를보면 신랑이 너한테 잘해야지 라고 말하면 저는 이렇게말합니다.

나도 신랑한테 잘해야지 원인없는 결과는 없다고
나는 모르지만 내가 신랑을 인정해주는 만큼 신랑도 나 자체를 그대로 인정해주는거라고,
결혼은 서로 다름을 이해해주는게 아니라,
서로 다름을 인정해줘야한다고. 이해하려는 순간 내가 더 참고 사는것처럼 느껴진다고
서로 잘해주며 사는거지 인생은 별거 없다고
저는 신랑한테 말합니다 우리 곧 10주년인데
10년되면 헤어질지 정하고 계속 함께할거면 리마인드웨딩하자고.

내 옆사람은 제옆에 당연히 평생 있어야할
존재가 아닙니다. 인생에서 지금 현재를 같이 살아가고있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내가 배려해준다고 생각하는만큼, 어쩌면
우리는 상대방 입장이 안되어봤으니 그 상대도 우리처럼 배려해주고 있을 수 있어요.

우리는 단면이 아닌 다방면에서 우리의 삶을 내려다볼줄 알아야합니다. 제인생을 이렇게 바꾸어준건 소장님 덕분입니다. 소장님 처음 유튜브 시절부터 좋은내용 보고 들었더니 자연스레 제가 바뀌게 되었습니다.

제가 바뀌니 세상도 바뀌더군요.
그전엔 세상은 불공평하다고 살았는데,
지금은 이렇게 공평해하며 삽니다.

모두 힘내세요. 우린 모두 변할 수 있고, 원하면 언제든지 우리의 운명을 바꿀수있습니다.
푸푸 : 상담신청 어떻게 하죠?
Shelley “L” Lee : 선생님 먼저 챙기시길... 정말 중요합니다... 쉼표가 필요해요. 특히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에너지 흐름이 많은 상황!
모모 : 말같지 않은 소리 하늘에서 정해주는데 이혼은 왜 있을까

... 

#최면gkrdnj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