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용이 조회 5회 작성일 2020-07-16 18:32:53 댓글 0

본문

사명

Song of Mission
하성병 : 하늘님 전9살인데 제발 오래살고 천국으로 한발짝씩 가게해주세옵서서....,전 하늘님을 믿습니다...왜냐....하늘님은 저의 가족입니다.....저의 말을 너무 잘 들어주셔셔 감사합니다......하늘님...진짜...존경하고......사랑합니다!!!!!!♡♡♡♡♡♡
박서연 : 아버지..
김예은 : 주님 제 친구들도 구원받게해주세요.
죽으면 영원한 지옥으로 가는 걸 알지 못합니다.
수업 시간에 친구들 보면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JoseJoe : C.S 루이스의 '순전한 기독교에서 발췌'

현인들은 "성은 부끄러워할 것이 아니다"라고 늘 말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뜻이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그들은 '인류가 성이라는 방법을 통해 번식하고 거기에서 쾌락을 얻는다는 사 실은 조금도 부끄러워할 것이 아니다'라는 뜻에서 이 말을 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 은 옳은 말입니다. 기독교도 이와 똑같이 말합니다. 문제가 되는 것은 성 그 자체나 성이 주는 쾌락이 아닙니다. 기독교의 옛 스승들은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성적 쾌락은 지금보다 작 아지기는커녕 오히려 더 커졌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정신없는 그리스도인들은 마치 기독교가 성이나 육체나 쾌락을 본질적으로 악하게 여 기는 양 말한다는 것을 저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틀렸습니다. 기독교는 위한 종 교들 중 육체를 철저히 인정하는 거의 유일한 종교로서, 물질은 선한 것이고 하나님 자신도 인간의 몸을 입으신 적이 있다는 것을 믿으며, 또한 우리는 천국에서 새로운 종류의 몸을 갖 게 될 텐데 그 몸은 우리의 행복이나 아름다움이나 활력의 핵심적인 부분이 되리라는 것을 믿는 종교입니다. 기독교는 다른 어떤 종교보다 결혼을 찬양합니다. 세상에 있는 사랑의 시 는 거의 모두 그리스도인들이 쓴 것들입니다. 누군가 성을 본질적으로 악한 것이라고 한다 면, 기독교는 즉시 그를 반박할 것입니다.
또한 "성은 부끄러워할 것이 아니다"라는 말은 '현재 성적 본능이 도달한 상태는 전혀 부끄러 워할 것이 아니다'라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말은 틀렸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저는 이것이야말로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식을 즐기는 것은 전혀 부끄러 워할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 절반이 음식을 삶의 주된 관심사로 삼고 음식 그림 을 보면서 침을 흘리고 입맛을 다시느라 시간을 보낸다면 그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이런 현 상태에 한 책임이 우리 개개인에게 있다는 말은 아닙니다. 조상들은 이 역 에서 애초에 뒤틀려 있던 기관(器官)을 우리에게 물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순결하지 않은 삶을 옹호하는 선전들에 둘러싸여 자랐습니다. 또 돈을 긁어 낼 목적으로 우리의 성욕 을 자극시키려는 사람들도 많지요. 그들이 노리는 것은 자나깨나 성만 생각하는 사람은 구매 저항력이 아주 약하다는 점입니다. 하나님은 이러한 상황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는 이렇게 극복하기 어려운 점들이 있다는 사실을 충분히 감안해서 판단을 내리실 것입니다. 중요한 것 은 우리가 얼마나 진실하고 끈기이게 이 어려움들을 극복하고자 애쓰느냐 하는 데 있습니다.
치료를 받으려면 먼저 치료를 원하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정말 도움을 원하는 사람은 도 움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현인들의 경우, 도움을 원하는 것조차 그리 쉬운 일이 아 닙니다. 우리는 실제로는 원하지 않으면서도 스스로 원하고 있다고 착각하기 쉽습니다. 오래 전에 한 유명한 그리스도인은 청년 시절에 늘 순결을 위해 기도했노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몇 년이 지나서 보니 자기가 입술로는 "오 주님, 저를 순결하게 해 주소서"라고 기도했지만, 마음속으로는 '하지만 아직은 제발 그렇게 하지 말아 주소서'라고 은한 소원을 늘 덧붙더 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덕목을 달라고 기도할 때에도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 구하고 완전한 순결을 갈망하기가-완전한 순결을 지키는 것은 고사하고-특히 힘들어진 데 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이유는, 우리의 뒤틀린 본성과 우리를 유혹하는 마귀, 그리고 정욕을 부추기는 현의 온갖 선전들이 합세하여 '우리가 억누르고 있는 욕망들은 지극히 자연스럽고 지극히 건강하 며 지극히 온당한 것이므로 그것을 억누르는 것은 거의 비정상적이고 왜곡된 태도'라고 느끼 게 한다는 데 있습니다. 수없이 쏟아져 나오는 화와 포스터와 소설들은 성적 방종을 건강 함이나 정상적인 것, 젊음, 솔직함, 좋은 기분과 연관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말 입니다. 잘 먹혀드는 거짓말이 다 그렇듯이 이 거짓말도 진실-앞서 말했듯이 성 자체는(과도 하게 집착하거나 지나치게 빠지지만 않는다면) '정상적'이고 '건강한' 것이라는 진실-에 기초 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지금 유혹받고 있는 성적 행위가 전부 건강하고 정상적이라는 말은 거짓말 입니다. 기독교와 상관없이 상식적인 눈으로 보아도 이것은 헛소리가 분명합니다. 모든 욕망 을 무작정 따르다 보면 결국은 무력해지고 병들며 질투하고 거짓말하고 감추게 되는 등, 건 강해지고 기분 좋아지며 솔직해지는 것과는 완전히 거리가 멀어져 버리기 때문입니다. 이 세 상에서도 행복해지려면 상당히 많은 자제가 필요한 법입니다. 따라서 강하게 발동되는 욕구 들은 전부 건강하고 온당하다는 주장은 말도 안 되는 소리입니다.
사리를 분별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떤 욕망은 허용하고 어떤 욕망은 거부해야 하는 지에 관한 일련의 원칙들을 갖고 있게 마련입니다. 어떤 이들은 기독교적 원칙에 따라, 어떤 이들은 위생학적 원칙에 따라, 또 어떤 이들은 사회학적 원칙에 따라 이렇게 합니다. 즉 진정 한 갈등은 기독교냐 '본성'이냐에 있는 것이 아니라, '본성'을 제어하는 일에서 기독교적 원칙
을 따르느냐 다른 원칙을 따르느냐에 있습니다. 인생을 망치기로 작정한 사람이 아니라면 어 떤 식으로든 '본성' (자연스러운 욕구라는 뜻에서의 '본성')을 제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독 교적 원칙은 다른 원칙들에 비해 확실히 더 엄격합니다. 그러나 다른 원칙들은 줄 수 없는 도 움을 우리에게 줍니다.
(생략)....
마지막으로, 제가 성에 해 꽤 길게 이야기했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기독교 도덕의 중심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밝히고 싶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순결하지 않은 것을 최고 의 악으로 여긴다면 착각입니다. 육체의 죄는 악하지만, 다른 죄에 비하면 가장 미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잘못을 남에게 미루고 즐거워하는 것, 남을 자기 마음로 휘두르거나 선 심 쓰는 척 하면서 남의 흥을 깨뜨려 놓고 좋아하는 것, 험담을 즐기는 것, 권력을 즐기는 것, 증오를 즐기는 것이야말로 악한 죄입니다.
제 안에는 제가 정말 추구해야 할 인간적 자아와 싸우는 두 가지 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동물 적 자아이고, 다른 하나는 악마적 자아입니다. 둘 중에 더 나쁜 것은 악마적 자아입니다. 교회 에 꼬박꼬박 출석하는 냉정하고 독선적인 도덕가가 거리의 매춘부보다 훨씬 더 지옥에 가까 울 수 있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둘 중 어느 쪽도 되지 않는 것이 좋겠지요.
JoseJoe : 히브리서 12: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
히브리서 12:4 너희가 죄와 싸우되 아직 피흘리기까지는 대항치 아니하고...
...
모두들 예수님을 닮아갈때 까지 힘내자구요

사명 찬양 CCM 1시간 듣기


Kangpop CCM : 연예인 CCM 82곡 찬양모음

소향 마라나타 1시간 듣기

사명 영상 출처

뀨밥 : 예수님이 저희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 못박혀 희생하셨습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사랑합니다
하나린 : 우리 죄의 추악함을 대속하시고 구원하여 주님 사랑합니다
흔들릴지언정꺾이진말자 : 비오는 오후 술에 취해 거실에 잠든 남편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느끼며 방으로 와 성경을 보며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찬양 너무 좋아 컬러링으로도 설정해 놓았는데 오늘은 더큰 감동으로 오네요..
Miwha Ko :

... 

#사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