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포기 각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델코한국 조회 8회 작성일 2020-08-06 06:34:21 댓글 0

본문

일하면서 서명을 요구 받을 때 대처 방법 (임금채권 포기각서, 사직서, 시말서)

#임금채권포기각서#사직서#시말서
알아두면 일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노동법 상식

- 임금채권 포기각서
(1) 이미 발생한 임금채권의 경우
(2) 발생하지 않은 임금채권의 경우
(3) 이미 발생한 임금채권이라도 재직 중 작성한 포기각서라면?

- 사직서 작성 시 주의사항

- 시말서 작성 시 주의사항

#구독과좋아요는힘이됩니다
고경민 : 평상시 즐겨보고있어요 제가 급한일이 생겼는데 한번 읽어주시겠어요?
A는 B사라는 인력업체에 고용된 사람이나, 본인이름으로 급여를 받을 수 없는 사정이 있어(공익근무 중) 다른 사람 명의로 급여를 받는 형태로 C사 물류(냉동)창고에서 저녁8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지게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C사 물류(냉동)창고에서 일을 하다가 화물차 기사인 D기사를 지게차 리치로 밟게 하는 사는 사고를 일으켜 D기사의 발가락 3개에 골절을 입히게 되었습니다.

D기사는 개인사업자로 지입 화물차를 운전하는 사람입니다.

A를 고용하고 있는 B사는 이 사고가 A가 낸 사고이므로 A가 D화물차 기사와 합의하라고 하고 있으며, 물류창고(냉동창고)인 C사는 이번 사건에 전혀 개입하지 않고 있으며, 심지어 해당 물류창고(냉동창고)에서 난 사고임에도 C사는 사고가 난 D기사에게 연락 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A는 지게차자격이 없으며, B사는 지게차자격증을 요구하지도 않았으며, 근무가 이루어지고 있는 C사에서도 A에게 자격증 확인을 하지 않고 업무를 지시하였습니다.

이 경우, 자격증이 없는 A를 고용한 B사(인력회사)와 이를 알고도 지게차운전을 맡긴 C사(냉동물류창고) 에게 어떠한 처벌이 있는지요?

또한, 공익근무 중인 A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하여 고용하고 물류창고에 업무를 시킨 B사는 법적으로 어떠한 책임을 지어야 하며, B사는 A를 고용함에 있어 정해진 야간근로수당을 지급하지 않았는데 이에 대한 문제는 없는지요?

지게차를 운전하다가 사고를 일으킨 A는 D화물차 기사에게 발생한 사고에 대해 모든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일까요?
MA R : 정말 눈 뜨고 코 베인다는 표현이 딱 맞네요...ㅠㅠ 노무사님 말씀처럼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너무 쉽게 당할 것 같아요ㅠㅠ 영상 잘봤습니다!

상속폐차|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상속폐차 #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상속폐차에 대한 설명을 정리해놓은 영상입니다~

폐차/조기폐차 문의 010-8972-6404
오픈카톡 연결
https://open.kakao.com/o/svxm4I9
홍차장의 프로폐차 홈페이지
https://hongchazang.modoo.at/
꽃봄 : 친절한 설명 감사해요~
열심 김센스 : 4등 ㅋ
고객님사랑합니다 : 좋은 정보네요
항상 좋은정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댕댕아련이 : 폐차하는건데도 유가족분들 힘들게 하시네요...
k c kim : 맛집소계 및 먹빵도 해주세요ㅋㅋ

상속 포기 각서를 썼던 형이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상속 지분을 요구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LAW컨설팅60 10회]

법률방송에 대표 프로그램! LAW 컨설팅 60! "LAW컨설팅 60" 프로그램에서 무료법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 : 070-4801-4003], [법률방송 홈페이지 : www.lawtv.kt] 접수바랍니다.

... 

#차량 포기 각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