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벌레 퇴치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이스먼 조회 9회 작성일 2020-08-06 06:49:25 댓글 0

본문

이 방법으로 좀벌레를 없애 보세요

보면 똑똑해지고,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채널
시청해주시는 구독자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더 많은영상 :
https://www.youtube.com/channel/UCwfbxi2sewAU9OynIJA9tww/videos

시크릿, Law of attraction, 성공, 꿈, 잠재의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P6qqtv6Q7h28Z7s1nOOxMK

영어 더 잘하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OFXVD-bEkinj7-7arPNbcT

유용한정보: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Po5mlEr80ETv53f7OUdjQN

한번 휴식하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PuA6JVVEldhk1lD-0bDzRZ

더 건강해지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PDpSm670i70iXtrFOswQd9

신기한 뉴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Njrq-re3dea0OIcy5KbJGL

연애 더 잘하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MqQP5xAteA_o5-rf2QouxV

랭킹정보: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d5vi1Q0jWOODOfLXQfL3LVUp_wkgiFZ
Devansh Kashyap : 회원가입도 공짜고 19금방송보는것도 공짜네 마카롱티비 짱이네 ;;
Hana Banana Channel : 마카롱티비 성인인증만하면 공짜로 볼 수 있는거죠?
Yrrehc Lennahc : 마카롱티비 유튜브만봐도 수위있어보이던데 방송은 얼마나쌤? 한번 들어가봐야겠다
J K I Chanel : 열심히사네 마카롱티비 응원한다 나도 한번은 들어가줄께
PeachyzxSays : 마카롱티비가 뭔데 여기저기 다보이냐? 유튜브만 보면 야하다고 난리치네

이런게 집에 바글바글합니다. 각질과 옷을 파먹습니다


Haksal Gaming : 난 왜 한번도 본적이없는거같냐
최정혁 : 얘 내 팬티속에 있던데 ;;
김태이Kim Tae Yi : 아이궁 내 딸,아들이 왜 저기 나올꼬❤ 울 애들 땜시 약 사왔는데ㅎㅎ 약 먹어야지이❤❤
페스트세븐 : 아니 좀벌레라고 해놓고 해충과 무관한 돌좀을 올리면 어떡합니까 ?
일레븐 : 좀벌레 내가 진짜 제일싫어하는 벌레. 옷이나 책사이는 물론이고 욕조에는 지 집인드마냥 매일있고 방 바닥 사이사이에서도 나오고 벽에서도 나오고... 죽이고 싶어도 왠 벌레가 개 빨라 ㅎㅎ 사람인지도 하고. 쓸데없는 거에 잘해
하루는 학교에 있었는데 좀벌레가 내 옷 주머니에서 기어 올라옴

자취방 좀벌레 퇴치 방법 - 썬의 자취일상

좀벌레를 없애기위해..^^

1. 청소 자주하기
2. 환기 자주하고 보일러는 끄기 (덥고 습한환경 X)
3. 옷장에 나프탈렌 사서 넣기 (다이소 판매, 신문지나 종이로싸서)
4. 벌레약 뿌리기 (이것도 다이소에서 팜, 틈새, 자주 출몰되는곳)

일주일째 시체밖에는 아직 안보이는데!!
좀벌레가 제 집에서 떠난거겠죠???

여름이 다가오니 또 어떤 벌레친구들을 만날까 걱정이 됩니다 ㅠㅠㅠ 흑흑


[저작권 없는 음악] 김성원 - Click Clock
다운로드 (Download): https://hypeddit.com/track/lwepda
신박한로댕 : 저희 오빠는 문 뒤에 수건 뒀다가 좀벌레 다 큰것이 10마리 이상이나 나왔다고...으...! ㅣ진짜 소름끼쳐요ㅠㅠㅠ지금 좀벌레 우리집 다 차지 해서 나프탈렌 뒀다능...으 냄새
경민 : 아니 솔직히 내가 더러욵건 맞느넫 ㅠㅠㅠㅠㅠ 막 흰색 저거보다 크기가 좀 더 큰데 진짜 양말이나 운동하고 와서 옷 바닥에 두면 그 밑에 있고... 침대 밑에 많은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서워서 못하겟ㅅ어요 너무 무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보고 충격먹어서 울엇서요.... 첨에 2마리서 같이 움직이는게 얼마나 소름돋던지 아 솔직히 엄마 알면 다 무서운데
김민정 : 좀벌레 진짜 너무 싫어요 ㅠㅠ
화장실에 버글버글 하던 것들이 가까운 제 방까지 들어와서 가방들 때마다 나와요 ㅠㅠ 하루에 서너마리는 기본으로 본듯합니다. 진짜 처음 나올때부터 족쳤어야 했는데 놔두니까 이것들이 번식해가지고 드글드글 하네요 ㅠㅠㅠ 제 방은 이제 가망이 없습니다ㅠㅠㅠ
정은혜 : 계피효과있나요??
Brian K : 내가 집에 와서 윗층에서드르륵 소리들리길래 하 왜 맨날 저 ㅈㄹ 이야 했는데 집에 좀벌레 확인하고 나서 침대 들어올리고 청소하는데 아 이소리구나 싶었음 글쓰면서도 거지같네

... 

#좀벌레 퇴치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