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성장일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워리 조회 172회 작성일 2020-04-23 16:37:56 댓글 0

본문

[심쿵주의] 귀여운 아기 고양이 키우기 (비비의 육아일기)

비비와 김집사가 만나게 되는 과정부터
생후2개월된 아기고양이의 좌충우돌 성장과정입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단비 :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고양이 젤리 느낌이 어떤가요??제가 고양이를 만지는건 가능한데 손은 물까봐 못 만지겠더라고요.제 친구가 푸딩,젤리의 중간 느낌이더라고 하던데 맞나요?비비 이름이 어울리네요ㅎㅎ.너무 말이 길어졌으니까 이쯤에서 끊을게요.
제 닉네임을 보신 여러분들에게 여신의 가호가 있길.
소설가 : 1급 살수다.....
유튜브 찍는도도새 : 와 너무 귀여운것 !!!
봉집사와미르 : 미쳤다 ㅠㅜㅜㅜㅜㅜ우리 미르랑 털색은 비슷한데 더 동글동글하고 귀여워요 ㅠㅠ엉엉
계란말이 : 책임지세요 이 영상때문에 저의 심장이 날아가 고양이의 핑쿠발바닥에 꽂혔습니다.
ㅇㄴㅇㄴ 넘넘넘기엽자나여ㅠㅜㅜ어떻게 하실거에여ㅠㅜ

(오리알 유정란 부화)아기 오리 부화 성장 일기[baby duck hatching](옥탑방거북이)

#오리부화#옥탑방거북이

30일 만에 아기 오리가 태어났어요~

일주일동안 성장과정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건강하게 잘 컸으면 좋겠네요
두앵 : 부화기 내부의 습도가 너무 낮으면 저렇게 알 껍데기가 몸에 붙어서 못나오고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화 몇일 전에는 습도를 최대한 올려줘야 안전하게 파각할수 있어요
이채 채Tv : 오리 알 어떻게 구하셨어요 제발 일려주세요?. 키우고싶어서 알려주시면 감사합다
고양이상 : 내심장이 아푸다 하
Kim Superior : 태어났는데 오리라니....... 슬프다
서믕 : 혹시 많이 꽥꽥거리나요...

#12 우리아기 성장일기 영상일기 사랑스러움 가득함

안녕하세요. 마이콜입니다.
그동안 유튜브 로그인에 문제가 생겨서
업로드가 늦어졌습니다. 진심을 다해 로그인하고 싶었습니다.....
계정 살려주신 구글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유튜브 사랑합니다 ^^

로미짱 #성장일기 #02 ? #딸바보 12개월~24개월 | 일본맘 육아 브이로그 | 아기먹방

안녕하세요!
로미맘, 룬룬쓰입니다.

영상이 좀 늦어져서 죄송해요-
요 근래 로미짱 유치원에 참가해야 하는
이벤트가 많아서 너무 바빴어요.

생일파티에 다녀오고,
고구마 캐러 가고, 악기연주회 보러가고-
정신없이 보냈네요.

내일은 지난번 가지 못했던,
한국에 간답니다!

일본에서 담은 영상도 한참 밀려있는데,
틈틈히 편집해서 올릴께요!

그리고, 2살부터 3살까지의 로미짱 영상도,
준비 할테니 기대 해 주세요 ?

물론- 한국 영상도 가득 담아올께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lunluns #ルンルンス #로미 #눈큰아이 #룬룬쓰 #일본맘 #일본일상 #도쿄생활 #100일의기적 #1살아기 #돌아기 #아이의발달 #해외육아 #성장일기

? 팬자막 제공하기
http://bitly.kr/C7497KXJ

✉️ 메일
tabetubetv@gmail.com

? 인스타그램 (미공개 사진, 영상과 예고편 공개)
https://www.instagram.com/lunluns_tok...
GaRam Baek : 수족구 미워 ㅠ
AR MY : 5:39 다칠까바 조마조마
율무 : ㅠㅠㅠㅠ진짜 너무귀엽다
자가 : 05:05 ㅋㅋㅋㅋㅋ최애장면 ㅜㅜㅜ❤️
강승용 : 귀엽고 사랑스러운 로미짱 ㅠㅠ

... 

#아기성장일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46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