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살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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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보나 조회 15회 작성일 2020-11-15 22:34:4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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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살 제거에 효과적인 최고의 운동 10여 가지

자, 즐겨 입던 셔츠가 좀 꽉 끼는군요. 요즘 들어 운동을 별로 안 하셨나 봐요. 아니면 최근에 야식을 너무 푸짐하게 먹은 걸 수도 있어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이제 가슴에 쌓인 지방을 해결해야 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세요, 이제 체육관에 가서 여기 있는 가슴 운동을 시도해 볼 때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운동은 팔굽혀펴기입니다. 푸시업은 흉근, 즉 가슴 근육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도 타깃으로 해서, 가슴 부위를 탄탄하게 해 줍니다. 팔굽혀펴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본인의 전반적인 신체적인 조건과 지구력에 따라 최상의 종류를 선택할 수도 있고, 운동할 때마다 다른 종류를 시도해 봐도 좋겠죠. 팔굽혀펴기만이 가슴 지방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여기, 지방을 빠르게 없애고 상체를 단련시키기 위한 다른 훌륭한 운동들도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기본 푸시업 0:50

와이드 푸시업 1:25

화살표 푸시업 1:56

손뼉 치기 푸시업 2:17

가슴 탭 푸시업 2:53

스태거드 암 푸시업 3:20

디클라인 푸시업 3:47

덤벨 풀오버 4:43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 5:16

인클라인 바벨 벤치 프레스 5:52

체스트 플라이 6:27

월 볼 샷 7:02

디클라인 케이블 플라이 7:28

딥스 8:06

#가슴근육 #푸시업 #밝은면



요약:

- #1. 어깨, 팔꿈치, 손이 일직선을 이루도록 팔을 완전히 뻗은 상태에서 발을 30센티 이하로 벌리고 발가락으로 몸을 지탱하는 플랭크 자세를 취합니다. 이제 팔꿈치를 굽히고, 숨을 들이쉬고, 가슴을 굽힌 팔꿈치 바로 아래까지 내려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다시 초기 위치로 밀어 올립니다.



- #2. 두 손을 양쪽에서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두 손 사이의 간격이 멀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지고 더 효과적이 됩니다.



- #3.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고 팔꿈치가 몸과 45도 각도를 이루어 화살표 모양이 되도록 하세요. 이 자세에서 기본 푸시업처럼 실행합니다.



- #4. 팔굽혀펴기 자세에서 가슴을 내리세요. 가슴이 굽힌 팔꿈치 아래로 살짝 내려가거든, 손으로 바닥을 세게 밀어내, 손을 바닥에서 떼고 가슴 아래에서 손뼉을 칩니다.



- #5. 기본 푸시업 동작처럼 몸을 낮춘 후에 공중으로 몸을 띄우면서 가슴을 두드리는데, 이때 두 손은 X자 형태로 만듭니다. 그 후, 재빨리 손을 바닥에 대고 다음 푸시업을 위해 몸을 낮춥니다.



- #6.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되, 한쪽 손은 다른 쪽보다 높게, 어깨 너비보다 조금 넓게 놓습니다. 가능한 한 바닥에 가깝도록 몸통을 내리기 시작하세요. 팔을 뻗어서 몸을 위로 밀어 올리고 다음번 푸시업을 할 때는 손의 위치를 반대로 합니다.



- #7. 받침의 표면이 높을수록 운동은 더 힘들어져요. 이제 기본 푸시업 자세를 취하되, 선택한 높이에 두 발을 올려놓습니다. 팔꿈치를 45도 각도로 유지하고 일반 팔굽혀펴기를 하듯이 계속하세요.



- 이 모든 동작으로 구성된 운동을 하고, 일주일에 3번 팔굽혀펴기를 하면 눈에 띄게 달라질 겁니다. 하지만, 신체 나머지 부분의 지방을 제거하지 않고 가슴 지방만 제거할 수는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몸 구석구석의 지방을 더 빠르게 없애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려면, 유산소 운동도 곁들여야 합니다. 줄넘기, 적당한 속도로 달리기, 스테어 머신이나 일립티컬 머신 같은 운동들 말이죠.



- 때때로 남자의 가슴에 살이 찌는 원인이, 활동적이지 않고 식습관이 나쁜 것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방이라고 생각한 것이 사실은 과도한 양의 유방 조직일 수도 있죠. 이것은 호르몬 불균형의 징후로, 남성의 몸이 너무 많은 에스트로겐을 생산할 때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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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면서 더 많은 지방을 태우는 방법

어떻게 자면서 체중을 줄일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매일 운동하세요? 아니오. 매일 잠은 자나요? 네. 그렇다면 자는 동안 체중을 줄이는 게 더 나은 방법 아닐까요?



가장 먼저 할 일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몸은 뱃속으로 들어온 찬물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열을 가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게 됩니다. 샤워하는 물에도 같은 원리가 적용됩니다. 이 조언이 자는 동안 칼로리를 태우는 걸 도와줄 거예요. 8시간 동안 자는 것만으로 300칼로리를 저절로 없앨 수 있습니다!

타임스탬프:

신진대사 촉진하기 0:26

물 마시기 1:01

찬물로 샤워하기 1:27

잠자기 2:08

실내 온도 낮추기 2:47

아침 커피 마시기 3:17

조리법이 아니라 기름 바꾸기 3:51

음식에 매운맛 더하기 4:19

사과 식초로 양념하기 4:50

탄수화물 섭취하기 5:17

단백질 음식 먹기 5:51

운동하기 6:19

고강도 운동하기 6:48

식단에 섬유질 첨가하기 7:24

칼로리 줄이지 않기 7:49

국립 의료원 – 항공 촬영: 국립 암 연구원, 퍼블릭 도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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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은 밝은 면에서 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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