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환율변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승기 조회 18회 작성일 2020-05-29 13:38:16 댓글 0

본문

유로화의 추락과 깊어지는 달러 강세 [환율전망,달러,유로,원달러]

유로화 지속 폭락하기만 하는데 경제상태는 과연 어떨까?
앞으로 폭락하는길만 남은걸까?
nick ha : 유로 지금 폭등...
Dong-Hoon Lee : 좋아요~~항상 감사합니다
무선교신 : 잘봤었어요.. 코스피 4000 가~~자...
정비밀 : 1년동안 공장 못돌릴텐데...세계금융위기 ㅠㅠ
김영훈 : ???

향후 몇년간 달러는 OO한다. [달러전망,재테크,환율,경제전망,경제위기,원달러,유로,위안화,재테크,경제강의]

앞으로 달러는 장기적으로 OO한다.
그렇게 밖에 생각이 안되는 이유?
최민우민우 : 우리나라 외국 투자자들 지금우리경제 하락 하락 그럼 뭐
외국자본 발뺌 달러많이 사놓으세요. 문제인이의 우리경제 정책 망하는길로 인도하고있네요. 이사람은 아마도
좌파인듯..
d.k jung : 달러 미친듯이 사는것이 아니고 위기 대비 비중의 최소 안전자산 전쟁 나지않았는데 왜 무기사고 훈련하나요? 대비는 백번을 실패해도 좋은것
d.k jung : 이견 원화 풀리는 속도 생각 하세요 수출드라이브 경상수지 흑자라면 든든한 방어능력 있어 그러나 기업실적 어두워
변상규 : 향후 달러는 00한다 편!

전세계 각 국의 달러 는 수출입에 사용 됩니다.

일단 수출로 벌어놓야하고, 금융 투자기법으로 그 수익적 창출을 도모 해야 합니다.

환율의 매직!
환율 변동성의 한계치는 국내 경제 여건과 국외 경제 여건의 환율 변동성 안전 범위 안에서 매커니즘이 작용해야 합니다.
외환보유고는 많으면 대응력을 높힐 수 있으나,국내의 경제 여건의 증감 여부와 대외적 경제 여건의 증감 여부등이 고려되어 환율 안전성 변동 폭이 유지되도록 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변동폭을 벗어나게 되면, 외환보유고를 통한 금융 기법을 해야 합니다.

특히,변동폭에 영향을 끼치는 불황시기는 외환보유고가 그동안 국내의 안정성 강화를 유지해 주었던것에 큰 변동성 외환 보유고가 들어갈 확률이 높습니다.

환율의 매직이 작동하면,안정성을 유지하다가 환변동성이 높아져서 외환보유고의 방어막은 순식간에 약화될 소지가 높습니다.

기축통화인 달러를 벌어들여야 하는것과 금융 투자 기법을 익혀서 달러 수지의 유익성을 높혀야 합니다.

중요한것은 달러의 확보를 증가 시켰다 하더라도 금융 엔지니어링 공학 기술을 증가시키지 못 한다면,경제의 호불황 대응력이 떨어져서 외환보유고는 지적 파동력의 결여로 순식간에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땀흘려 일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금융 엔지니어링 공학 기법을 더욱 순준 높게 익히고,파생 상품 활용도를 높히고,상품 계발도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 활용 해야 합니다.

금융기법에 취약한 나라는 땀흘려 일한 가치를 구름 위에서 날라다니는 금융 전쟁에 영락없이 패배할 수 있습니다.

돈 모으는 능력이 있더라도, 돈 걷어가는 능력이 높은 금융기법을 모르면,말짱 도루묵 인생을 산것과 진배없습니다.

벌었다면 성장의 과실 또한 그 시기에 적절성을 유지하며,누리는 지혜를 갖추기 바랍니다.

환율의 매직에는 기축통화가 전세계에 무제한 통화 공급을 해야 하는 역할도 있습니다.
그리고,비교 우위론과 국제 무역 균형 수지 이론이 반영 될 수밖에 없으며, 무엇 보다도
금융의 빛은 인간의 저차원성을 고차원성으로 바꾸는데 그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달러의 무제한 확장성은 인류의 문명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속도가 지나치게 빠르거나 무제한 달러 공급은 하이퍼인플레이션의 초버블로 발권통화 지휘를 상실할 수도 있습니다.
부채를 낀 세계 경제 상황의 달러 무제한급 공급은 부채디플레이션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지금 전세계는 코로나 19경제의 불황기의 시즌을 지나고 있고,시장의 통화량을 유지해야 대공황 여파를 방어하는 영향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경제는 심리 반영을 외면할 수 없습니다.
개개인이 소비를 줄여 자산 안정계를 유지하려는 노력은 개인의 안정성을 높힐 수 있으나,경제 불황 타게를 위해서는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납니다.
현대 사회는 부채를 낀 경제 매커니즘 때문에 소비 여력 또한 여유롭지 못 합니다.

개개인의 지속 가능성을 전제로한 자산 관리 능력을 겸비하고 지속성 소비를 유지하는것이 불황의 시즌을 줄일 수 있는 지혜 입니다.

개인의 안정성 자린고비형 보다는 구성원 각자 각자의 자산관리 능력을 유지한 채,지속성 있는 소비를 할 때,
국가 전체의 부의 증가와 일자리가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의 양과 질 적 측면을 고려해서 자신들의 삶의 효용성을 제한된 재산 관계로 역량을 증가시키길 바랍니다.

인간은 모든것을 다놓고 가는 한계의 시,공간계를 지속하는 존재 라는것을 잊지 마시고,자신의 삶의 과정 중, 효용성을 증가시키는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물론 생애주기 전과정의 자산 안정성을 유지로 전제 한체!

본명 변상규 도인임 1973년생

향후,몇 년간 달러는 코로나 19 경제와 경기 회복력 유지를 위한 달러의 기능성이 발휘 된다고 생각하고, 미,중간의 경제 패권 전쟁과 전세계 불황의 경제를 감안할 때, 달러의 약세를 용인하는 시장 흐름이 예측됩니다.
즉. 시의 적절하게 달러 공급의 다양한 모색이 이뤄질것이라고 예측 합니다.

전세계 각 국은 달러 보유를 위한 노력을 경주할 것으로 예상되고,자국 통화 발권으로 자국 통화의 규모 만큼 통화가치 하락도 예측 됩니다.

그러한 변수등을 감한한다면 오히려 달러의 안전자산 선호도 때문에 달러 강세가 예측 됩니다.

불황기 코로나 19 경제에서 국내의 내수가 중요한 것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세계 상대적 경제 체질성이 중요한겁니다.

침체가 전세계 다른 나라보다 덜 된 하방경직성 이라든지? 야니면 바닥을 인식 후, 빠른 상대적 경제 회복력과 경제 지속력 이라든지?

경제는 국내,국외의 다양한 요인이 반영 되므로 정답은 없고, 확률적 경향성 방향에 그 답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4차 산업혁명기에는 데이터 확보와 데이터 독해가 매우 중요한 시대 입니다.

결론
향후 몇 년간 달러는 약화를 용인하나,안전 자산 선호 경향으로 달러 강세가 예측 됩니다.

현시점은 시장의 통화량 축소 조취를 취할 수 없습니다.
전쟁을 염두해 주지 않는한!
시장의 통화량 축소는 부채디플레이션을 급속히 강화하는 경향성을 보일 것이고,그것은 곧 전세계 슈퍼 대공황으로 가는 지름길 일것입니다.

달러 강세는 매우 손쉬운 금융 조취로 세계 경제 흐름을 뒤바꿔 놓을 수 있는게 사실 입니다.

대한민국은 미,중 패권 전쟁에서 미국의 전략에 그 뜻을 같이하는 지혜로운 나라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미,중 패권 전쟁은 자유민주주의체제가 전세계 주도권의 영향력을 끼치는가?
아니면 사회주의체재가 영향력을 주도하느냐? 의 문제 입니다.

자유를 보장해서 인간의 개화를 하느냐?
개,돼지 처럼 밥이나 먹고,똥이나 싸는 저차원 밥에 목줄 매이는 인간으로 사느냐?

이 경제 전쟁은 승부가 확실히 벌어지는 경제전쟁 이며,대한민국 뿐만아니라 향후 전세계의 자유권을 누리는 인간 지위를 지속히는 문제와도 직결 된 겁니다.

대한민국은 당연히 미국과 확실한 공조 태도와 실천방향을 함께 해야 할 것입니다.
스페아 : 제가 판단하건대 미국은 재정적자와 무역적자를 해소하기위해 강달러로 갈 것이라 판단됩니다.
트럼프가 연준보고 금리인하 하라고 협박하는 것도 모두 의도가 있죠
시간이 흐를수록 한국은 미국의 대해 강달러 시대에 살 것이라 봅니다
감사~

브렉시트와 파운드, 유로 환율 변동



#판데믹#코로나#환율 [3월환율전망]판데믹 이라면?

삼성선물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009호(2020.3.3~2021.3.2)

※본 방송은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무료 방송입니다. 따라서 본 방송으로 인해 발생한 어떤 손실도 삼성선물에 귀책사유가 없으며, 본 방송의 상업적 이용은 불가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판데믹#연준#금리인하#원달러#환율#3월전망#3월환율#달러원#삼성선물#전승지#위안화#코로나#미대선#통화정책#달러위안#FOMC#저가매수#코스피#리스크온#달러화#딜러#트럼프#한은#레인지#경기부양#역외#환율전망

... 

#유로환율변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meplat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